2019년 제 3 분기의 PADI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에 조인하세요! 여러분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는 이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중에 가장 최신의 기준 변경과 더불어 여러분들의 지식도 테스트할 수 있는 아주 재미있고 인터액티브한 질문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 – 2Q19
한국어 Korean
2019년 7월 18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등록하기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 – 2Q19
영어 English
2019년 7월 16일 호주 시드니 시간 오후 6시 등록하기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 – 2Q19
中文 중국어
2019년 7월 23일 중국 북경 시간 오후 6시 등록하기

웨비나에 참석하기 전 여러분들이 준비해야 할 것은?

먼저 위에 관련된 이벤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진행되는 시간은 각 언어로 진행되는 지역의 시간입니다.

당일에는 여러분은 컴퓨터/태블릿 또는 노트북이 필요하고, 인터넷 연결이 및 음성을 듣기 위해 스피커 또는 이어폰을 준비해 주세요. 웨비나가 시작되기 전에 연결하시어 시스템이 잘 작동되는지 확인을 하시도록 하세요.

또한, 여러분은 PADI 프로 사이트에 접속하여 웨비나를 듣는 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PADI 트레이닝 불레틴을 다운로드 받는 것 역시 잊지 않도록 하세요. 해당 사이트에서 이전의 녹음된 웨비나도 볼 수 있고 앞으로의 웨비나 이벤트에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세미나 크레딧

여러분이 36개월 기간 동안 이 웨비나 외에 PADI 아시아 퍼시픽의 다른 라이브
웨비나 4개를 신청하고 참가하면 (총 5 웨비나 참가), 1개의 세미나 크레딧을 받을 수도 있고 이 크레딧을 미래의 PADI
마스터 인스트럭터, 코스 디렉터 신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인스트럭터 신청에는 세미나 기간이 한정되지 않습니다만
코스 디렉터 신청에는 지난 3년 (36개월)으로 한정되어 있음을 참고하시고.

5개의 라이브 웨비나 또는 녹음된 웨비나 시청에 대한 크레딧을
받기 위해, 웨비나가 끝나고 참가했다는 컨펌 이메일을 함께 첨부하거나 또는 그 특정 웨비나에 대한 내용을
짧게 간추려 마스터 인스트럭터 신청서에 또는 코스 디렉터 신청서에 첨부해 주십시오.  

온라인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