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는 GoPro와 제휴하여 2019년 10월까지 3부작 시리즈로 준비한 Evolution 동영상 콘테스트를 진행하며 여러분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즐겨 찾는 채석장의 난파선이나, 프리다이브 중 암초 사이에서 만난 거북이 등을 촬영하여 다이버 여러분의 영상과 편집 실력을 선보이고, 멋진 상품의 주인공이 되세요. 무엇보다도 이 대회는 스페셜티 코스를 진행하고 카메라를 판매함으로써 여러분의 사업을 증진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4월 15일~5월 30일까지 개최되는 첫 번째 캡처(CAPTURE) 콘테스트에서는 만 18세 이상 다이버라면, 놀라운 수중 경험을 촬영해 보세요. 두 번째 편집(EDIT) 콘테스트는 7월 1일~8월 15일까지 개최되며 GoPro에서 제공하는 비디오 클립 시리즈로 편집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최종 콘테스트인 캡처/편집(CAPTURE/EDIT) 대회는 9월 16일~10월 31일까지 개최되며 캡처와 편집을 통하여 하나의 멋진 이야기를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이 세 가지 콘테스트에서는 아마추어 레벨과 프로페셔널을 포함한 모두에게 기회가 제공되며, 단순히 재미를 넘어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제공합니다:

  • 수중사진 촬영기술 교육. 다이버들이 GoPro 전문가들로부터 놀라운 수중 영상 캡처 및 편집 기술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으며, PADI 디지털 언더워터 포토그래퍼 코스를 통해 이 콘테스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요구에 따라 스페셜티 코스를 제공하거나, 콘테스트 기간 내에 (실질적으로 2019년 한해 동안) 다양한 코스를 추천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언더워터 포토그래퍼 스페셜티 코스를 권유할 경우, 진행 시에 다이버들에게 영상을 촬영하고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다고 알려주세요!
  • 다른 스페셜티 코스 홍보 기회. 디지털 언더워터 포토그래퍼 스페셜티 코스만 홍보 가능한 것이 아닙니다. 콘테스트뿐만 아니라 디지털 수중 사진 촬영과도 잘 어울리는 훌륭한 코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픽 퍼포먼스 보얀시(중성 부력 조절) 스킬은 수중 촬영 시 큰 도움이 되므로 확실한 연관 코스입니다. 피시 아이덴티피케이션(어류 식별) 코스는 다이버들이 물고기를 식별하고 물고기의 행동을 더 잘 이해하도록 가르칩니다. 그리고 보트 다이버와 렉(난파선) 다이버 코스는 다이버들이 이전에 다이빙 해본 적 없는 새로운 장소로 이끌어 새롭고 흥미로운 경험 제공합니다. 이보다 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다이버들이 더 많은 코스를 완료하면 PAD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PADI Master Scuba DiverTM)가 될 수 있습니다.
  • 장비(하드웨어) 판매. 마지막으로, GoPro 카메라와 액세서리를 더 많이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현재 GoPro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면 인벤토리(판매품 목록)에 이 제품들을 추가하세요. GoPro 제품을 사용하여 촬영된 동영상으로만 Evolution 콘테스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콘테스트를 우선적으로 알리기 보다 GoPro 카메라 및 액세서리 판매를 통해 콘테스트를 홍보하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2019 에볼루션 콘테스트 캡처 (CAPTURE) 시리즈 – 지금 참여하기

PADI/GoPro Evolution 콘테스트를 다이버들에게 홍보하는 데 도움을 드리기 위해 PADI 프로 사이트에 다양한 마케팅을 위한 마케팅 자료와 리소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즐거운 촬영이 되기를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