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 2019.07.20

지금 준비할 시간입니다. 5회를 맞이한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는 2019년 7월 20일입니다.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는 스쿠버 다이빙 세계의 멋진 여성들을 알리고, 성별의 격차를 줄이도록 도우며, 여성 다이브 커뮤니티 활성화를 더욱 격려함과 동시에 PADI 멤버들의 비즈니스를 돕고 더 큰 성공을 위해 탄생되었습니다.

이벤트 날인 7월 20일 전에 여러분이 주최하는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를 미리 적극적으로 홍보해보세요. 그룹 다이빙 투어를 계획하거나, 다이브 초보자를 위한 이벤트, 수영장에서 즐기는 피크닉 등 여러분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를 통한 어떤 이벤트라도 개최하실 수 있습니다.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는 새로운 고객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여러분의 기존 다이버들과 더 강한 유대감을 만들 수 있는 시간입니다.

여러분만의 이벤트를 등록하시면, 사람들이 쉽게 찾고,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벤트 홍보를 위한 한국어 마케팅 툴킷이 프로사이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벤트를 준비하시는 분들께서는 다운로드 받으시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어 멤버 서포트 마케팅 툴킷에 포함된 자료는 로고/아이콘, 가로/세로형 포스터 이미지, 이메일용 이미지, 소셜미디어용 이미지입니다.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한국어 멤버 서포트 툴킷 – 소셜미디어 이미지 예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PADI 지역 매니저 또는 마케팅 담당자 [email protected] 로 메일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