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8일 화요일, 필리핀 세부에서 한국인 관광객을 위한 PADI 비즈니스 아카데미가 진행됩니다.

한국에서는 매년 2천8백만명 이상이 해외로 여행 또는 관광을 떠납니다. 필리핀과 아시아로 여행하는 한국인이 급증함에 따라, 한국 시장을 이해하고 성장을 촉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참가자는 다음 주제에 대한 더 자세한 지식 및 내용에 대해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Website)
  • 가격 및 세일즈 (Pricing & Sales)
  • 소셜미디어 및 동영상 (Social Media & Video)
  • 고객 서비스 및 유지 (Customer Service & Retention)

또한
PADI 스태프들이 다이빙 비즈니스를  위한 구체적인 실행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워크숍 시간도 마련 될 것입니다.

보너스 – 얼리 버드 프로모션 (조기 신청)
4월 16일, 화요일까지 신청하시는 분들께 호주 달러 20불을 할인해 드립니다. 또한, 3명 신청시마다 4번째 참가자는 무료입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시고 할인 혜택을 받으세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신청서

온라인 신청 버튼을 클릭 후 TICKETS 버튼을 누르시면 신청이 진행됩니다. 또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 후 양식 입력, 저장 후 마케팅 담당자([email protected]) 에게 파일을 첨부하여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프리젠테이션은 한국어로 진행됩니다 – 프리젠테이션 중 일부는 영어로 진행되며, 동시에 한국어로 통역이 제공됩니다.
PADI 비즈니스 아카데미에서는 여러분의 세미나의 원활한 진행 및 참가자 여러분들을 위한 지원을 위해 참석 인원에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 늦지 않게 신청하셔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더 자세한 사항은 PADI 아시아 퍼시픽 마케팅 또는 PADI 지역 담당 매니저 및 마케팅 담당자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email protected]

2019년에 진행되는 PADI 비즈니스 아카데미 전체 일정이 궁금하시다면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