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Emergency First Response 코스들 홍보하기

당신의 첫 CPR 또는 응급 처치 코스를 뒤돌아 보고 다음 3가지 질문들에 답을 해 보십시오:

1) 왜 등록했나요?

2) 그 특정 코스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무엇이었나요?

3) 리프레셔 코스를 위해 다른 코스들을 선택했나요, 아니면 같은 강사 또는 시설로 다시 돌아갔나요?

여러분의 대답은 아주 다를 것이고 이것이 몇 가지 중요한 포인트를 보게 해 줍니다. 먼저 사람들은 CPR과 응급 처치 절차를 배우고 싶은 다양한 이유를 가집니다. 이것은 가족들을 도울 수 있도록 부터 시작하여 직장에서 요구하기 때문에까지 다양합니다. 두번째 포인트는 많은 지역에 다양한 코스들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스케줄과 예산에 맞는 코스를 찾기 위해 그렇게 멀리 찾지 않습니다. 트레이닝을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라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코스를 눈에 띄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여러분의 EFR 코스가 항상 가득찰 수 있도록 마케팅 플랜을 세워야 합니다. 잠재적인 참가자들이 누구인지 결정하고 각 그룹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마케팅 메세지를 만들도록 합니다. 당신의 코스를 그 잠재적 참가자들에게 편리하고 매력적이도록 조절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3 가지 간단한 단계들로 나누어 봅시다:

잠재적 참가자들: 누구나 응급 처치 코스를 들을 수 있으므로 잠재적인 마켓은 아주 큽니다. 당신 지역에서 구체적인 그룹에 초점을 맞출 수 있도록 누가 CPR과 응급 처치 트레이닝을 필요로 할지 조사를 함으로 시작합니다. 이 트레이닝은 차일드 캐어나 라이프 가드, 또는 상업적인 운전 면허 등과 같은 특정 역할에는 필수로 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교나 대학 또는 유스 그룹과 같은 단체에 관련되어 있는 사람들을 찾아도 좋습니다.

연락인 구축하기: 다양한 메카니즘 – 이메일, 광고, 소셜 미디어, 이벤트, 우편물 또는 전화 등 – 을 통해 이러한 그룹에 손을 뻗을 수 있습니다. 결정을 내리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 그 사람에게 개인적으로 이야기하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사업체라면 휴먼 리소스 매니저일 수 있고, 스포츠 클럽이라면 회장이나 코치 등이 될 수도 있습니다.

혜택을 강조한다! 당신의 EFR 코스들이 제공하는 커다란 혜택들을 강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예를 들어 전전으로 어린이를 위한 응급 처치 코스들 또는 AED  트레이닝, 또는 독립된 응급처치 코스 등을 가르칠 수 있다는 사실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EFR 코스들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의료 가이드라인을 따르고 있고 융통성있는 학습 옵션들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업 할 준비를 갖춘다: 추가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정보를 가지고 팔로우업을 할 준비를 합니다.

여러분의 EFR 코스들을 어떻게 홍보할지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면 여러분의 EFR 강사 매뉴얼 (페이지 A20) 을 참고하거나 여러분의 EFR 강사 트레이너에게 연락하여 안내를 받으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