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R 로고

여러분은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인스트럭터 트레이너로서 가장 최신의 로고들과 이미지들을 여러분의 비즈니스 홍보에 사용하고 활용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EFR 로고는 EFR 프로그램들을 제공하는 최신 리뉴얼한 EFR 인스트럭터들과 현재 등록된 EFR 센터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EFR이라는 말과 박스 안에 심장과 그 안에 맥박 라인이 그려져 있고 Emergency First Response 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는 EFR 로고는, 특별히 인쇄된 브로셔나 인터액티브한 디지탈 상품 또는 웹사이트를 포함한 방송 미디어 등과 같은 홍보 자료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 사용/활용 시 주의해야 할 약간의 제약 사항들로는 다음이 있습니다:

  • EFR 로고는 판매를 목적으로 만든 상품에는 넣을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머그잔이나 티셔츠 등). 스태프 티셔츠에 로고를 사용하고자 할 때에는 별도로 서면으로 승인을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 웹사이트와 홍보 자료들에는 모든 트레이닝을 지도할 EFR 인스트럭터들을 명확히 표시를 해야 합니다.
  • EFR 이름 또는 로고를 인터넷 도메인 이름 내에 또는 본인의 이메일 주소에 넣을 수 없습니다.
  • 다른 마크나 기호, 언어와 통합해서는 안되고 또 다른 방식으로 변경해서는 안됩니다. 그 로고/마크 원본의 포맷과 글자, 전체적인 모양과 글꼴 스타일, 배경과 비율을 그대로 따라야 합니다.

사용에 관한 가이드라인과 제약 조건은 EFR 강사 사이트 (PADI 멤버들은 PADI 프로 사이트/ Training Essentials/EFR/EFR Instructor Site로 접속하십시오)의 툴키트/일반적인 양식들로 접속하여 EFR 라이센스 동의서 (국문) 또는 EMERGENCY FIRST RESPONSE® LICENSE AGREEMENT (영문) 링크를 클릭하면 됩니다.


여기에서 여러분들은
가장 최신의 트레이드 마크 사용 가이드라인과 여러분의 비지니스를 성공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최신 로고와 이미지들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활용 할 수
있는지 구체적인 조언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로고를 사용함으로 여러분은 최고의 노출 기회를 얻을 수 있고,
이와 동시에 로고와 트레이드 마크 사용에 관한 라이센스 규약사항을 벗어나지 않게 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