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품질 관리 팀이 2018년에 이루어진 중요 내용과 업데이트, 성취들에 관한 내용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2018년은 PADI 아시아 퍼시픽 품질관리 팀에게 있어서 커다란 한 해였습니다! 세미나들과 웨비나들, 멤버 업데이트, 멤버 우수상 수상식, 떠나가는 팀 멤버에게 작별인사를 하고 새로운 팀 멤버들에게 환영을 표하며 모두 아주 바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이것이 올해 마지막 기사가 될 것이기에 여러분과 함께 이 놀라운 한해를 뒤돌아 보며 몇 가지 일들을 다시 짚어보고자 합니다.
위험 관리 프로그램
올해 PADI 멤버들은 필드에서 아주 상당한 양의 위험 관리 세미나들에 참석하였습니다. 50개에 가까운 세미나가 3개의 언어로 라이브로 또는 직접 만나 전달되었습니다. 1200 명이 넘는 PADI 멤버들이 모인 아시아 퍼시픽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진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멤버들은 우리가 다이빙을 최대한 안전한 것으로 만들 수 있도록 그들의 아이디어와 실제 생생한 경험들을 공유해 주었습니다.
PADI 위험 관리 세미나들은 필드에서 실제로 일어난 실제 데이타와 트렌드를 모은 관련 정보들을 소개했습니다. 위험 관리 세미나들은 PADI 멤버들에게 실제 시나리오를 듣게 해 주고 질문을 하게 해 주며 그들의 아이디어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합니다. 문제 해결과 해결책을 위한 구상이 이 세미나에서 크게 초점을 맞춥니다. 이 프로그램은 멤버들과 다이빙 안전에 전체적으로 아주 커다란 혜택을 안겨줍니다. 여러분의 PADI 멤버쉽의 혜택 중 하나에 이 세미나 참석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2019년 세미나에 많이 참석해 주십시오. 또한 이 세미나에 참석하면 상급 멤버십의 PADI 자격을 위해 크레딧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우리 팀은 가상의 PADI 멤버들인 밥 (Bob)과 베티 (, 배리와 비트리스를 소개함과 더불어 분기별로 전달되는 위험 관리 웨비나에 더욱 큰 즐거움을 더하였습니다. 이 웨비나에서 이 팀은 이 가상 멤버들의 눈을 통하여 PADI 멤버들이 직면하고 있는 실질적인 문제들을 다루었습니다. 이 웨비나들은 인터액티브하여 멤버들에게 많은 질문들을 할 기회를 주고 우리는 최선을 다해 이에 답을 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설문 조사는 구체적인 토픽들에 대해 다른 멤버들의 생각을 알 수 있게 해 주고, 모두를 위한 훌륭한 토론의 장을 마련해 줍니다. 다시 한번 이야기하지만, 이것은 여러분 멤버십의 소중한 혜택이므로 이 분기별로 이루어지는 2019년 위험 관리 웨비나로의 이메일 초대장을 꼭 기다려 주십시오.
멤버 인정 프로그램
2018년에 품질관리 팀은 필드에서 훌륭히 업무를 수행해 내고 있는 PADI 멤버들을 인정하는 기쁨을 누렸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과 고객들로부터 트레이닝과 고객 서비스 부분에서 놀라운 피드백을 받은 PADI 멤버들을 인정해 줍니다. 올해 품질 관리 팀은 아시아 퍼시픽에 1000 명이 넘는 멤버들에게 우수상을 전달하는 즐거움을 맛보았습니다. 또한 매월 최고 중의 최고를 인정해 주는 전 세계 상인 이 달의 멤버상 수상자들을 선정하였습니다. 또한 실제 사고에서 응급 처치와 구조 지원을 제공한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멤버들의 노력을 인정하는 것 또한 크게 보람을 주었습니다. 모두 너무 잘하셨고 앞으로도 이 훌륭한 노력들을 지속해 주십시오!
품질 관리
PADI 멤버들의 높은 기준은 잘 알려져 있고 이 높은 기준을 유지하도록 하는 것이 우리 모두를 위한 역할입니다. 우리가 스토어 오너이거나, 센터 매니저이거나, 강사이거나 PADI 스탭이거나 할 것 없이, 우리는 모두 다이빙을 안전하게 유지하고 트레이닝과 고객 경험에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는데 전념해야 합니다.
이 우수성을 위한 헌신 때문에 거의 대부분의 PADI 고객들이 뛰어난 레벨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트레이닝 또는 서비스 레벨이 기준에 못 미치는 경우에는, 품질 관리 부서가 지원과 교육, 재교육을 제공하고, 적게는 처벌적 액션을 취함으로 여러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품질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더 알기를 원하시면 여러분의 교습 가이드 또는 padi.com의 고객 보호 부분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합류한 멤버
품질 관리 팀은 새로 팀에 합류한 품질 관리 컨설턴트 킴 난(Kim Ngan)을 크게 환영합니다. 킴은 이전에 PADI에서 지역 트레이닝 컨설턴트로 일을 했었고, 마스터 인스트럭터이며, 퀸즈랜드에서 교육한 경험으로 풍부한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9년 많은 세미나를 통해 킴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 해가 저물어가며 우리는 멤버 여러분들에게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드리고, 2019년에도 뛰어난 품질 보장과 위험 관리 지원을 개인 및 스토어 멤버들에게 지속적으로 전달할 것을 신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피드백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를 통해 전달해 주시고 사고 보고서는 [email protected]를 통해 보내 주시면 됩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아름다운 연말 연시가 되기를 바라며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다이빙을 앞으로 지속하시기를 기도합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 품질 관리 팀들이 여러분의 건투를 기원합니다.
E: [email protected]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