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많은 언어들이 오픈워터 다이버와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그리고 프리다이버™ 코스들에 더해지고 PADI e러닝® 경험이 더욱 부드러워지면서, PADI®는 다이버 트레이닝에서 리더라는 위치를 더욱 확고히 다져가고 있습니다.
스쿠버 다이빙은 국경과 문화를 넘어 서로를 연결해 주는 스포츠/취미/열정으로 전 세계의 사람들을 수중 환경을 즐길 수 있도록 서로 이어줍니다. 그러나 전 세계 사람들은 각기 다른 필요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하게는 서로 다른 언어들을 구사합니다. PADI는 e러닝 상품들을 창출할 때 이를 염두에 두었습니다.
PADI 기관은 PADI 다이버들이 쉽게 구입하고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는 핵심 코스들 디지탈 세트로 편리하게 학습 자료에 접속할 수 있도록 만들고 있습니다. 이제 이 자료들은 전례 없이 더 많은 언어들로 준비되고 있습니다 – PADI가 진정으로 다이빙을 배우는 지름길을 제공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오픈워터 다이버와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그리고 인기있는 프리다이버 코스들에 있어 추가적인 언어들이 준비되었습니다 – 그리고 더 많이 준비될 것입니다.
PADI 오픈워터 다이버 – 기존의 한국어와 영어, 기타 인기있는 언어들에 추가하여, 이제 오픈워터 다이버 코스는 7개의 새로운 언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체코어, 크로아치아어, 그리스어, 헝가리어, 인도네시아어, 러시아어, 터키어.
PADI 프리다이버 – 기존의 영어에 더하여, 이 인기있는 프리다이버 프로그램은 이제 10개의 추가적인 언어로 준비되었습니다: 아랍어, 중국어 (간체와 번체), 네델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일본어, 포르투갈어, 스페인어, 태국어. 한국어와 러시아어 역시 아주 곧 준비될 것입니다.
PADI 엔리치드 에어 – 기존의 영어와 일본어와 함께 이 인기있는 스페셜티는 이제 한국어 및 13개의 다른 추가적인 언어들로 준비되었습니다: 아랍어, 덴마크어, 네델란드어, 핀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그리스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노르웨이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스웨덴어. 중국어 간체와 중국어 번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와 히브리어, 폴란드어 역시 곧 준비될 것입니다.
PADI 라이브러리 어플은 이 변경 내용을 반영하게 될 것입니다. 다이버들이 그들의 장치에 자동 업데이트를 켜 놓은 상태라면 이 어플은 자동적으로 업데이트될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이 어플을 반드시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PADI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들 역시 이 코스들과 언어들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여러분의 e러닝 세팅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십시오.
질문이 있으시다면 꼭 여러분의 PADI 지역 트레이닝 담당자에게 연락을 하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