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hamas09_2546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챌린지 기간의 후반전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의 스페셜티 인정증 수를 높이고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MSD) 의 가치를 알릴 수 있는 완벽한 시기입니다.
MSD 챌린지PAD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등급에 대한 관심을 키워 PADI 스페셜티 코스 세일즈를 늘리는 것을 돕고자 합니다.

마케팅 툴킷 및 자료

다이버들에게 PAD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홍보를 돕기 위한 무료 툴킷이 – 한국어, 영어, 중국어 (SC&TC)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프린트 및 디지털 버전 자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보너스 혜택: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는 MSD 신청 비용이 무료입니다!

활용 팁들

PADI MSD 챌린지 우승의 기회를 높여 2018 PADI 멤버십 비용을 돌려 받기 위한 혜택으로 한발짝 더 앞서 가기 위한 5가지 팁을 확인해 보세요:

  1. PADI MSD 챌린지 마케팅 툴킷 다운로드
  2. 툴킷에 있는 포스터를 프린트하여 스토어에 부착하고, 이미지와 디지털 배너 등을 웹사이트와 이메일 디자인에 활용해 보세요.
  3. 주요 코스들을 스페셜티 코스들과 함께 묶음 판매해 보세요. – 이것은 코스에 가치를 더하고 다양한 PADI 스페셜티 코스들을 다이버에게 소개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4. PADI.com/msdchallenge 페이지를 확인한 후 MSD 챌린지 캠페인을 어떻게 홍보할지 영감을 받으세요.
  5. 핵심 판매 포인트: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등급은 전체 다이버들 중 2% 이하의 엘리트 그룹에 포함되며, 이것은 다이빙에 있어서 블랙 벨트를 가지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스페셜티 코스들은 여러분의 학생들이 다이버로서 그들의 관심분야를 더 잘 이해하고, 견문을 넓힐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하고, 더 많은 코스를 하도록 관심을 높일 수 있습니다. PADI 스페셜티 코스들을 완료함으로써, 학생들은 PADI MSD 등급에 한발짝 더 다가갈 것입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전체 컨테스트 규정 사항을 확인하신 후, 더 궁금하신 사항은 PADI 마케팅 팀[email protected] 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MSD 챌린지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