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에 ILCOR는 더 이상 5년 주기의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2017년 말에 최신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여러분께 안내드릴 사항은 EFR 코스에 영향을 주는 변경 내용이 없다는 것입니다. 현재 가이드라인이 실제로 우수 사례임을 강조하는 추가적인 연구를 발표했지만 EFR 코스에 영향을 주는 변경 사항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2016년 리스폰더에서 전달한 변경 사항을 검토하는 것이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을 웨비나 형식으로 알려드리오니 변경된 내용들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attendee.gotowebinar.com/register/2899370753654989324
2015년 말에 국제 소생술 위원회 (ILCOR)의 멤버 조직은 새로운 심폐 소생술 (CPR) 및 응급 심혈관 보호 (ECC) 가이드라인을 공고하기 시작했습니다. EFR (Emergency First Response) 및 PADI 코스는 이 가이드라인을 따르고 프로토콜이 개정될 때마다 변경을 실행하도록 합니다.
ILCOR의 2015년 업데이트는 CPR 및 응급 처치가 일반인에 의해 수행되는 방식에 비교적 작은 변경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현대식 심폐 소생술 성공을 반영합니다.
다음의 정보를 포함하기 위해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코스를 업데이트 하십시오 (본 글의 하단부분에 실행 날짜가 있으니 참고 하십시오):
CPR

  • 성인, 소아, 유아를 위한 흉부 압박 비율을 분당 100 – 120 으로 실행할 것.
  • 과도한 흉부 압박 깊이를 (6 센티미터 / 2.4 인치 이상) 피하는 동안, 평균 성인의 경우 5 센티미터/2 인치의 깊이로 압박을 실행할 것입니다.
  • 흉부 압박을 10초 이상 중단하지 않을 것입니다.
  • 가슴 통증 또는 심장 마비의 증상이 있는 사람을 직접 의료 시설로 이송하려고 시도하는 것 보다는 항상 즉시 EMS에 연락하도록 할 것입니다.
  • 흉부 압박의 깊이와 속도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마네킹 사용이 권장됩니다. 하지만, 다른 마네킹 유형도 여전히 허용됩니다. 또한 흉부 압박 비율을 높이기 위해 청각 가이던스 (메트로놈 또는 음악) 사용을 고려하십시오.

당뇨병 문제 (저혈당)

  • 당뇨병이 있는 사람이 혈당이 낮거나 가벼운 저혈당 징후 또는 증상을 보이고, 또 간단한 명령을 따르고 무엇을 삼킬 수있는 경우, 저혈당을 해결하기 위해 입으로 포도당을 주어야 할 것입니다. 이 정제를 (태블릿) 구할 수없는 경우, 가능하다면 환자에게 과일 주스, 소다 또는 캔디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 포도당 정제 또는 식이 설탕을 섭취한 후 10-15 분까지 증상이 호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설탕을 구강으로 당료를 재 처치하고, EMS에 전화하기 전에 최소한 10-15 분을 기다려야할 것입니다. 당뇨병 상태가 악화되거나 호전되지 않으면 EMS에 연락하십시오.

심각한 출혈

  • 멀티시스템의 (다기관) 외상을 당한 환자, 또는 안전하지 않은 환경 또는 응급 처치 제공자가 상처에 접할 수 없는 경우와 같이 대량의 불상사 비상 사태 발생시와 같이 응급 처치 제공자가 출혈을 통제하기 위해 직접 압력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에는 지혈대를 초기 치료로 간주할 수도 있습니다. 지혈대는 외부 사지의 심각한 출혈에 효과적일 수도 있습니다.
  • 지혈대를 처음 착용한 시간을 기록하고 이 정보를 EMS 제공자에게 전달하십시오.
  • 병원 입원 전에 사용 된 지혈대는 대부분의 경우 효과적으로 출혈을 통제하고 합병증이 적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화상
차가운 물이나 시원한 물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얼지 않은 깨끗한 차가운 물이나 시원한 물로 화상을 식힐 수 있도록 압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큰 부위의 화상을 식힐때는 저체온증을 모니터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다른 협회의 가이드라인
AHA (미심장 협회) 및 ERC (유럽 소생 협의회)
Journal Circulation에서 배포되는 저널지에서 CPR 및 ECC와 ILCOR 문서에 대한 2015년 미국 심장 협회의 완전한 가이드라인를 참고하시고 또한 ERC (유럽 소생 협회)의 2015년 가이드라인은http://www.cprguidelines.eu 에서 검토하시오.
2015년 ILCOR 가이드라인 출시에 이어, 호주 및 뉴질랜드 소생술 위원회는 (ANZCOR) 2016년 1월 중순에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습니다; 이것들은 현재 이전에 존재하던 호주와 뉴질랜드 소생 협의회 가이드라인을 모두 대체하고 양쪽 협의회에 의해 보증됩니다.
ANZCOR 기본 생명 지원 (BLS) 가이드라인의 유일한 변경은 “약 분당 100″에서 “분당 100-120 압박” 범위로 변경된 흉부 압박 비율과 관련 있습니다.
다른 기본 사항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응급 상황을 관리하려면, DRS ABCD S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조기 세동 제거가 여전히 강조됩니다; 비율은 여전히 두 번의 구조 호흡에 30 회의 압박입니다; 흉부 압박 깊이는 가슴 깊이의 약 1/3, 즉 성인 5cm 이상, 소아 약 5cm, 유아 4cm (ANZCOR는 너무 얕은 압박의 위험이 너무 깊은 압박의 위험을 능가하므로 압박 깊이에 높은 한계를 두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호주 또는 뉴질랜드에서 가르치는 경우, ANZCOR 변경 사항을 즉시 코스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PADI RTO를 통해 제공되는 국가 인정 교육 (승인된 직장용 코스) 응급 처치 코스에도 적용됩니다. 새로운 ANZCOR 가이드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주에서 가르치는 경우 http://resus.org.au 를 참고하고, 뉴질랜드에서 가르치는 경우 http://nzrc.org.nz 를 참고하세요.
필수 시행 기간
이를 위한 필수 시행일은 2016년 3월 31일이었습니다. EFR 및 PADI 코스를 최신으로 또 국제적으로 적용하기 위해, 최근의 가이드라인을 반영하도록 교재가 개정되었습니다.
강사 매뉴얼 수정 (Errata)
2016 EFR CPR & AED 강사 가이드 수정 13 Dec 2016
2016 EFR 일차 및 이차 처치 강사 가이드 수정
2016 EFR 케어 포 칠드런 강사 가이드 수정 13 Dec 2016
또는, 해당 지역의 트레이닝 컨설턴트에게 수정 내용을 이메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