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전시 리스폰더가 부상당한 사람이나 아픈 사람을 돌보기 위해 자신의 스킬을 사용하는 경우, 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고 가치있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에머전시 리스폰스 스킬을 비상 상황에서 사용한 에머전시 리스폰더를 알고 있다면, EFR 일차 및 이차 처치 강사 가이드의 부록에 있는 “리스폰더 인 액션” 보고서 양식을 사용하여 응급 처치 액션에 대한 액션을 설명하는 정보를 적어 [email protected]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그 에머전시 리스폰더가 자신의 노력에 대한 공식 인정을 받을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바누아투에서 들어온 이 좋은 뉴스가 훌륭한 본보기입니다:
지난 3월, PAD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트레이너이면서 EFR 강사인 Wilfred ‘Wills’Tileya # 330494와 PADI 다이브마스터이면서 에머전시 리스폰더인 Luaky Nabanga # 466304 (둘 다 바누아투의 포트 빌라에서 PADI 5 스타 IDC 리조트인 빅 블루 # S-36279에서 일함)는 일몰 직후 오후 6시 30분경 나이트 다이빙을 위해 보트로 나가고 있었습니다.
수로에서 절반 정도 거리에 있는 캐타마린 보트 위에서 4 명의 사람들이 흥분하면서 손을 흔들고 그들의 관심을 끌려고 했습니다. 빅 블루 보트가 항구 밖으로 나가있는 유일한 보트였습니다. 빅 블루 보트가 가까이 가면서, 얼굴을 물 속에 두고있는 사람이 고통스러워 하고있는 것을 그들은 보았습니다.
Luaky는 그 사람을 붙잡아 보트로 끌어 올리고, 그 사람을 바닥에 눕혔으며, 그 사람은 호흡은 있었지만 말을 할 수는 없었습니다. 그들은 환자를 회복 자세로 눕히고, 기지로 돌아 왔지만, 그 환자는 여전히 그의 이름을 밝힐 수가 없었습니다. Wills는 응급 구조대를 불렀고 EMS가 도착할 때까지 그들은 환자를 따뜻하게 지켜 주었습니다. 그 환자는 현장에서 치료를 받은 후에 병원으로 이송되어 다음날에 퇴원했습니다.
Wills님과 Luaky님, 감사합니다. – 여러분께서 이 비상 상황을 발견하지 못했다면 또 이런 효과적인 행동을 취하지 않았더라면, 그 사람은 위험상황에서 벗어나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