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B0311_0669

PAD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MSD) 등급은 우리에게 스쿠버의 블랙 벨트라고 불려집니다. 사람들이 태권도 블랙 벨트 (검정띠) 대해서는 많이 알고 있지만, 아마도 엔트리 레벨 , 초보자의 경우 MSD 등급에 대한 가치를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고객들에게 다이버 엘리트 그룹이 있는 방법에 대해 알리고, PADI 멤버십 무료 기회 잡으세요!
MSD 챌린지 대회의 목표는 여러분들의 스페셜티 코스 판매를 돕고, PADI MSD 등급의 가치에 대해 알리는 것입니다..
지난 우승자들 중 Assava 다이브 리조트의 Natalie Hunt 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방법에 대해 공유했습니다;
“우리는 다이브마스터들에게 렉(난파선), 딥, 엔리치드 에어 스페셜티 다이버 코스를 추천했고, 프로젝트 어웨어 코랄 리프 컨서베이션 프로그램과 함께 해양 파편 및 상어 보호와 같은 친환경 프로그램을 홍보했습니다…. 하나 이상의 스페셜티를 신청한 다이브마스터의 경우에는 할인을 적용하여 스페셜가를 제공하였습니다.”
어떤 다이버들은 “스페셜티 다이버가 되기를 원하지만 DM(다이브마스터) 코스를 원치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 MSD 프로그램을 제안했습니다.
000002
이와 같이 접근하기 쉬운 방법들은 여러분의 스페셜티 코스 판매를 증가할 수 있는 좋은 시작점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고객 중심적 접근을 위해 Natalie는 고객의 다이빙 경험을 기반으로 맞춤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을 추천합니다;
“… Leigh  MSD 프로그램을 등록 했습니다. 이미 200 회의 다이빙을 했으므로PPB( 퍼포먼스 보얀시), , 엔리치드 에어, , 서치 리커버리와 같은 스킬을 개발할 있는 스페셜티 프로그램을 진행하도록 추천했습니다. 또한 우리는 무료로 신청이 가능한  MSD 신청 프로모션에 대해 이야기했으며 그것이 추가적인 판매 포인트였습니다. “
이같은 유용하고 간단한 판매 방법을 통해 쉽게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고객과의 대화를 시작해 보세요.
여러분께서 이미 알고 계신겠지만, MSD 챌린지는 연속 교육 판매를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입니다. 매년 진행하는 챌린지와 함께 무료 PADI 멤버십의 기회를 획득하기 위해 적극 참여해 보세요.
자료 및 툴킷
PADI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캠페인 홍보를 돕기 위한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버전 마케팅 자료를 자유롭게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자료에는 다양한 프린트 및 디지털 자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가요? 전체 컨테스트 규정 사항을 확인하신 후, 더 궁금하신 사항은 PADI 지역 매니저 또는 PADI 아시아 퍼시픽 마케팅 이메일 [email protected] 을 통해 문의해 주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