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제공: Tara Bradley
아름다운 우리 수중 세계를 지키기 위한 노력으로 PADI® 와 Project AWARE®가 공동으로 주최하는AWARE Week 에 참여하세요. 9 월 15 일부터 23 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 기간 동안, 더 많은 다이버들에게 그 힘을 부여하고, 전세계의 PADI 다이브 운영자들과 스토어들이 다양한 이벤트 및 활동 등으로 환경 보전을 위한 노력을 보여줌으로써 세계적인 해양 보호 캠페인에 함께 동참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이 해양 파편 운동가가 되거나, 일회용 플라스틱 용품 사용에 반대하거나, 해산물에 대한 책임을 가지고 선택하는 등, 우리 해양 보호 및 보전을 위한 어떠한 움직임도 좋습니다. AWARE Week은 여러분께 툴킷이 제공되므로, 다이빙을 하거나 하지 않을 시에도 취약한 수중 환경의 건강을 위해 노력할 수 있도록 좋은 모범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 지역에서 AWARE Week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싶으신가요? 여기에 여러분들의 학생 다이버들, 친구들 그리고 가족들과 함께 지역 커뮤니티를 변화시킬 수 있는 몇가지 예들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1.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코스를 가르칠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아직 다이브 어게인스트 데브리(Dive Against Debris®) 또는 AWARE 샤크 컨서베이션 다이버 스페셜티 인스트럭터가 아니라면, 지금 준비하세요. 여러분께서 코스에 신청하는 비용은 100% 프로젝트 어웨어로 기부됩니다. 아직 PADI 오픈 워터 스쿠버 인스트럭터가 아니신가요? 걱정마세요, PADI 다이브마스터 역시 PADI 코스 디렉터를 통해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인스트럭터 트레이닝 코스를 받은 후 새롭게 개정된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코스를 가르칠 수 있습니다.
  2. 여러분 스케줄에 맞춰 AWARE Week 이벤트 홍보를 시작하세요: AWARE Week 소셜미디어용 이미지들을 다운받고 활용하세요. 페이스북 이벤트를 생성한 후 참여를 이끌기 위해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해시태그 #AWAREWeek 을 사용해서 글을 올려 온라인 채널을 통해 널리 알리세요.
  3. 다이빙 시에 깨끗한 바다로 만들어주세요: AWARE Week 기간 동안 바다를 보호하기 위한 다이빙을 원한다면, 다이브 어게인스트 데브리 설문조사를 생성해 보세요. 설문 조사 사이트를 선택하기 위한 팁을 포함하여 성공적인 계획을 실행하는데 있어 필요한 자료가 포함 된 다이브 어게인스트 데브리 조사용 툴킷을 다운로드하십시오.
  4. 여러분 스토어에 AWARE Week 동영상을 노출시키고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코스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세요: 다이브 어게인스트 데브리 스페셜티, AWARE 샤크 컨서베이션 다이버 스페셜티 그리고, 새롭게 개정될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코스. 다이브 스토어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AWARE Week에 참여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연락처를 기재해 두세요. AWARE Week 또는 다른 행사, 클럽의 밤, 모금 행사 등이 있을때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코스에 등록하라는 이메일 또는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WNQGCXwcAmY&w=560&h=315]
또한, PADI와 프로젝트 어웨어는 9 월 15 일부터 10 월 15 일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은 프로젝트 어웨어 관련 스페셜티 코스를 진행하는 PADI 다이브 센터 / 리조트를 선정합니다. 2018년 10 월 27 일에 열리는 PADI 다이빙 페스티벌에서 우승자에게 수상할 예정이오니 관심 있는 스토어는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AWARE Week에서 어떤 형태로든 참여하여 해양을 보호해주십시오. 여러분의 학생들이 AWARE Week에 코스를 완료하게 되면, 프로젝트 어웨어의 환경 보전을 지원하는 PADI 리미티드 에디션 카드를 신청하도록 추천해주세요. 또한 이 기회를 통해 바다의 아름다움과 경이로움을 알 수 있도록 지지해주세요!
연령에 상관없이, 비다이버부터 프로까지 우리 모두는 우리의 전세계 커뮤니티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AWARE Week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세요!
여러분 지역에서 이벤트를 주최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 또는 AWARE Week 툴킷을 다운로드하려면 한국어 AWARE Week 웹사이트를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