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특별한 캠페인을 위한 계획을 시작하고 더 건강한 수중 환경을 위하여 변화를 만들어 내십시오.
대양을 보호하기 위하여2018년 9월 15일에서 23일에 걸쳐 AWARE Week이 개최됩니다. 이 전 세계적인 이벤트는 대양 오염을 방지하는데 초점을 맞춘 액티비티들을 진행하고, 위기에 놓인 상어와 가오리 종들을 위한 인식 제고 및 핀 온, 핀 오프, 취약한 수생 환경 보호를 위한 긍정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지역 공동체에 힘을 불어넣는 액티비티들이 열립니다.

다이버들을 잘 교육함으로 수중 환경의 건강을 변화시키는 것보다 더 나은 아이디어가 있을까요?
AWARE Week 기간 동안, PADI 멤버들은 함께 학생들을 교육하고 지역 다이브 공동체와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다이브 어게인스트 데브리 스페셜티, AWARE – 샤크 컨저베이션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 등 트레이닝을 포함하는 액티비티들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트레이닝 자격을 가진 PADI 인스트럭터들과 어시스턴트 인스트럭터들은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코스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든 PADI 익스트럭터들은 다이브 어게인스트 데브리스 그리고/또는 AWARE – 샤크 컨저베이션 스페셜티 인스트럭터가 될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 PADI 프로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PADI 다이브마스터는 PADI 코스 디렉터에게서 스페셜티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코스를 트레이닝 받은 후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코스를 트레이닝 할 수 있는 자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한국어로 런칭되는 AWARE Week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 PADI 프로 사이트에서 툴킷을 다운로드 받으십시오.
깨끗하고 건강한 대양 보호를 위한 PADI와 프로젝트 어웨어 캠페인에 함께 동참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