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5월, 필리핀 세부에서 PADI 프리다이버 강사 트레이너 코스가 두번째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PADI 아시아 퍼시픽에서 주관한 프로그램이었음에도 스태프와 후보생들 모두 전세계에서 모였습니다. 이 국제 프로그램은 6개의 다른 국가에서 15명의 후보생들을 한 곳에 모았고, 프리젠테이션은 5개의 다른 나라 언어로 통역되어 진행되었습니다.

이 코스에서 후보생들은 교육 및 학습 이론, 상담 심리학, 평가 테크닉, 위기 관리와 마케팅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더 나아가 각 후보생들은 다수의 트레이닝 관련 과제를 수행했고, 강의실, 제한 수역, 개방 수역 평가들을 완성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포세이돈 세부 (Poseidon Cebu)의 김도연(Do Yen Kim) PADI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트레이너와 그곳의 스태프들이 지원해 주었습니다. 이 코스는 또한 프리다이빙 플라넷 모알보알 (Freediving Planet Moalboal)의 PADI 프리다이버 강사 트레이너 죤폴(JP) 프랑소와가 게스트로 초청되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해 주었습니다.
이 이벤트에 대해서 PADI 테리토리 디렉터Thomas Knedlik은 말했습니다: “PADI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프로그램은 전 세계의 경험 많은 PADI 마스터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들을 한 곳에 모아주었습니다. PADI 프리다이버 프로그램 트레이닝에 집중적인 경험을 가진 다수의 국가적 및 국제적 프리다이빙 챔피언들이, 인기있는 PADI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코스를 지도하는 데 필요한 얻은 스킬과 지식을 가지고 프로그램에서 변화되어 돌아가는 모습을 목격할 수 있었던 것이 참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2015년에 출시된 이 코스들을 향한 엄청난 수요의 성장은 이 새로운 PADI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트레이너들에게 아주 많은 할 일들을 부여할 것이고, PADI가 제공할 뛰어난 마케팅과 비지니스 지원을 통해 프리다이빙 산업계 전반적으로 그 성장을 지지할 것임을 의심하지 않습니다.”

PADI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트레이너가 되기를 희망하십니까?
기대 이상의 성공과 추가적인 프로그램을 향한 수요로 인하여 PADI는 지속적으로 세계 곳곳의 다양한 지역에서PADI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코스들을 진행할 것입니다.
신청을 원하시는 후보생들은PADI 마스터 스쿠버 인스트럭터로 갱신했고 트레이닝 자격을 가지고 있으며,  에머전시 퍼스트 리스폰스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코스를 완성하고, PADI 마스터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레벨을 위해 요구되는 것 이상으로 모든 PADI 프리다이버 프로그램을 가르친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신청자들은 PADI 프리다이버 강사 트레이닝 코스들을 스태프로 일한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하고, 코스 시작일 이전 지난 12개월 동안 확인된 어떤한 품질 관리 문제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합니다.
이 프리다이버 인스트럭터 트레이너 코스와 이를 위한 사전 조건, 필수 조건과 차후 프로그램 등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러분의 지역 매니저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