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년의 절반이 지난 지금, 여러분이 발급하고 있는 자격증 수가 어느 정도 위치에 있는지 확인해 볼 좋은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2018 PADI 엘리트 인스트럭터가 될 수 있는 좋은 궤도를 걸어가고 계실 것이고, 올해 말까지 어떻게 하여 원하는 목표에 도달할 것인가 다시 계획을 세울 수 있을 것입니다.

엘리트 인스트럭터 어워드란 무엇일까요? 엘리트 인스트럭터 어워드는 PADI 멤버로서 그들의 경험을 치하함으로 이 PADI 프로페셔널들을 다른 이들과 구분하고, 기존 학생 다이버들과 잠재 학생 및 미래 고용주들에게 본인의 엘리트 수상 경력을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해 줍니다.
2018년에 50명, 100명, 150명, 200명, 그리고 300명 이상의 자격증을 발급한 인스트럭터들, 가장 많은 자격증을 발급한 PADI 인스트럭터들은 엘리트 인스트럭터 어워드를 받게 됩니다.
또한, 이메일과 웹사이트,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포함할 수 있도록 e뱃지 역시 수여받습니다. 우승자는 내년 1분기에 발표됩니다.

어떤 자격증이 적용되는지 등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PADI 프로 사이트의 PADI 엘리트 인스트럭터 어워드 페이지 를 방문해 주십시오.
여러분의 자격증 숫자를 확인해 보시려면 여러분의 학생 카운트 리포트를 확인해 보세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email protected]로 연락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