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Cover
2018년 3분기 (7월-9월) 스페셜티:
매 분기별로 PADI 스페셜티 코스들 중 2가지를 선별하여 캠페인을 진행, 2가지 코스가 모두 포함된 것과 따로 개별로 선택하여 활용하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에서는 또한 해당 스페셜티 코스들을 다이버들에게 홍보합니다.

각 스페셜티 자료를 위한 아트웍은 분기별로 준비됩니다. PADI 프로 사이트 –  한국어 마케팅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료 및 툴킷
PADI 스페셜티 캠페인 홍보를 돕기 위한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버전 마케팅 자료를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자료에는 포스터, 웹 배너, 소셜 미디어 이미지 등 디지털 이미지 등이 포함됩니다.
한국어 마케팅 자료 다운받기
영어, 중국어 마케팅 자료 다운받기

PADI 스페셜티 캠페인 프로그램에 대해

sp_q
스페셜티 캠페인과 관련된 마케팅 자료들은 연속 교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PADI 스페셜티 코스의 세일즈에 도움을 주고자 개발된 프로그램입니다. PADI 스페셜티 코스는 다이버들의 지식을 넓히고 그들의 관심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시 다이빙 코스를 시작 할 수 있도록 고취시킵니다. 또한,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제공되는 PADI MSD 무료 신청과도 연계가 가능합니다.
2018년 PADI 스페셜티 캠페인 일정
1분기
PADI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
PADI 딥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
2분기
PADI 픽 퍼포먼스 보얀시 스페셜티 코스
PADI 나이트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
3분기
PADI 언더워터 내비게이션 스페셜티 코스
PADI 이큅먼트 스페셜리스트 스페셜티 코스
4분기
PADI 디지털 언더워터 포토그래퍼 스페셜티 코스
PADI 렉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
 
질문이 있으신가요?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PADI 아시아 퍼시픽 지역의 PADI 지역 매니저, 지역 트레이닝 컨설턴트에게 연락하시거나 마케팅 팀에 이메일([email protected]) 을 보내주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