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다이버들이 제품을 구매하는 시점부터 완료하는 순간까지 더 품격 있는 고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노력 중 하나로, PADI는 디지털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PADI는 세계 정상급의 다이빙 교육 리더이며, 세계 최고의 다이버 교육 자료를 만들고, 이를 세계의 PADI 다이브 센터, 리조트 및 전문가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ADI 멤버들은 언제나 세계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다이버 자격증을 발급하고, 사람들이 우리가 사는 행성의 수중 세계를 자신 있고 능숙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럼, 무엇이 새로워진다는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지금까지보다 훨씬 더 쉽게 이것들을 할 수 있게 된다는 것입니다. PADI는 (새롭게 이름 붙여진) eLearning에 몇 가지 주요 업데이트를 진행합니다.
현재, PADI 멤버들은 학생들이 eLearning 제품에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 센터를 통해 코드를 보냅니다. 유저들은 제품으로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된 메일을 받게 되고, 선택한 언어로 메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옵션을 받게 됩니다. 이 단계는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유저가 메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디지털 제품에 로그인할 수 있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도록 리뉴얼 된 페이지로 가게 됩니다. (만일 그 유저가 이미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라면, 로그인 자격 증명을 하는 것만으로 새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로그인과 가입을 하는 과정의 속도, 효율성 모두 눈에 띄게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eLearning은 복잡하지 않고 깔끔합니다. 이용자는 상단에 있는 메뉴 바를 통해 찾고자 하는 것을 간단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메뉴 바에 있는 PADI.com 항목이나 로고를 클릭하면) PADI.com으로 쉽게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언어를 바꾸는 것도 쉽습니다. 도움이 필요할 때 PADI 사무실에 전화를 걸 수 있도록 전화번호를 제공하는(혹은 바로 메일을 보낼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는) 도움말 옵션도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계정 이메일을 입력하고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를 받을 수 있는 비밀번호 찾기 옵션도 있습니다. 정보(information) 항목에서는 유저들이 필요로 할만한 추가적인 정보들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제공되어 유저들은 혼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사용자는 로그인 한 후 주소를 확인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왼쪽 상단의 아이콘이 PADI에서 PADI eLearning®으로 변경되어, 사용자가 본인이 사용하는 모든 코스가 eLearning 환경 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 코스(My courses)의 표제에서 확인됩니다). 간결하고 명확한 패널들로 각 코스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유저들은 패널 이미지나 코스 보기(View Courses) 박스를 클릭하여 본인들의 자격증과 관련된 모든 항목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컨텐츠는 사용자 친화적인 링크를 통해 명확하게 보여집니다. 또한, 가장 큰 개선 사항 중 하나인 단일 로그인을 통해 이제 이 컨텐츠들에 매끄럽게 접근할 수 있게 됩니다.

사용자는 eLearning 자료에서 본인의 자격증 패키지에 있는 모든 구성 요소들을 볼 수 있습니다. : 태블릿 제품, 저해상도 설명서, eRDPML 그리고 eTraing Dive Log는 스쿠버 어쓰(ScubaEarth)와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스쿠버 어쓰(ScubaEarth)에 다시 로그인 할 필요 없이 로그인은 유지되며, 구성 요소들은 당연히 코스에 따라 달라집니다.
요약하자면, 사용자 환경이 이전보다 훨씬 명확하고, 훨씬 체계적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메뉴 바는 유저들이 가는 모든 페이지에 표시되기 때문에 항상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사용자들은 eLearning에서 더 쉽게 학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기능들도 정기적으로 계속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부 항목 / 기술적 요구 사항
태블릿 및 모바일 단말
• iOS 태블릿 및 모바일 단말의 운영체제는 9 (지원 제한), 10, 11 가능. 최신 버전 및 직전의 2개 버전까지
• Android 태블릿 및 모바일 단말 운영체네는 누가(Nougat) 및 오레오(Oreo). 최신 버전 및 직전의 2개 버전까지
데스크탑 / 웹 뷰어
• 사파리(Safari), 크롬(Chrome) 혹은 파이어폭스(Firefox)의 최신 브라우저 버전 2개 혹은 Mac OSX 10.10
• 크롬(Chrome), 파이어폭스(Firefox) 혹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11 이상의 최신 브라우저 버전 2개가 포함된 Windows 7 또는 8.x
• 데스크탑 웹 뷰어는 태블릿이나 모바일 단말기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