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New-Year--Social-B2B-KR
PADI 는 설날을 맞이하여 한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자료들을 아래와 같이 준비하였습니다.
설날
2월 15일 부터 2월 18일까지의 연휴로 인해 다이빙 활동이 증가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PADI에서는 여러분께서 그 기간동안 한국 고객을 위한 홍보를 돕기 위해 새해 인사가 포함된 포스터와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배너를 준비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신 후 홍보물을 활용하세요.
포스터 다운로드 받기: PDF 버전 | JPG 이미지 버전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배너 : 다운로드 받기

PADI 주요 코스 포스터 및 코스 홍보 동영상
새로운 한국어 버전 PADI 포스터를 통해 고객에게 PADI를 소개하세요. : PADI 프로스 사이트 한국어 페이지에 새로운 PADI 스페셜티 다이버 한구어 포스터 10종을 비롯하여 PADI 오픈 워터 다이버, 어드밴스드 오픈 워터 다이버, 레스큐 다이버, 마스터 스쿠버 다이버, 다이브마스터, 오픈 워터 스쿠버 인스트럭터 등 다양한 포스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스터와 아시안 이미지 앨범들은 모두 고해상도이며, 필요시 원하시는 시간에 언제든지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포스터 및 이미지 / 동영상 다운로드 받기
마케팅 자료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PADI 마케팅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2018년 무술년, 황금 개의 해를 맞이하여 PADI에서 행복과 건강, 그리고 성공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ADI-Logo-Korean-Horiz-BLK-blogPADI 공식 한국어 사이트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