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년간의 성공에 힘입어,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가 2018년에도 돌아왔습니다 – 올해 저희는 지금까지 보다 더 성대하고 멋진 이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2018년 7월 21일 – 지금 날짜를 기록하세요 – 여러분의 다이어리, 달력, 이메일 등에 기입하고 전세계 PADI 여성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동참해주세요. 또는 여러분이 주최하고 싶으시다면, PADI 프로사이트 마이 어카운트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란?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는 여성 다이브 커뮤니티를 성장 및 강화시키고, 더 많은 여성들이 수중 세계를 경험하고 추후 트레이닝을 계속하여 PADI 다이브 숍의 새로운 고객 유치를 돕고자 만들어졌습니다. 이날은 다이빙 커뮤니티를 함께 모으고 우리 해양을 위한 새로운 앰베서더를 발굴하는 것에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
어떻게 참여할 수 있나요?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에 참여하는 것은 정말 쉽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이벤트를 선택하세요. 직접 주최하기로 생각한 이벤트 주제는 전적으로 여러분께 달려 있습니다.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버, 바베큐 파티, 기금 모금 행사, 걸스 나잇 등의 행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남성들을 제외하지 마세요! 그들이 축하 행사에 참여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2. 이벤트를 등록하세요. PADI 리테일 및 리조트 멤버일 경우, 프로 사이트의the ‘My Account‘ 페이지에 방문하신 후 ‘Register your Women’s Dive Day event(s)’ 링크를 클릭하세요. PADI 프로시거나 등록된 다이브 센터/리조트가 아닌 경우에는 담당자에게 연락하시면 이벤트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3. 이벤트를 홍보하세요. 여러분의 소셜 채널, 이메일 리스트, 스토어 프론트 등을 통해 이벤트를 알리세요. 곧 프로 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에 여러분이 준비한 이벤트의 마케팅 및 홍보를 도와줄 이미지와 포스터 등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정말 쉽지 않나요! 기다리지 말고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이벤트를 지금 등록하시거나, 질문이 있으시면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