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SpecialtyFestival2017_WebBanners-620_340
 
2017년 11월 11일 토요일, PADI 아시아 퍼시픽에서는 PADI 스페셜티 다이빙 페스티벌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PADI 스페셜티 다이빙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전세계 PADI 다이브 센터, 리조트, 프로페셔널 멤버들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 모두를 환영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고 서로를 축하하는 자리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PADI 스페셜티 코스를 등록하고, 평생 잊지 못할 휴가와 함께 2017 PADI 페스티벌에서 푸짐한 경품과 증정품 당첨의 기회도 함께 잡으세요!
· 날짜 : 2017 년 11 월 11 일 (토요일)
· 장소 : 제주 국제 컨벤션 센터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중문관광로 224 (중문동)
· 시간 : 오후 5 시 ~ 10 시
· 참가 비용 : 130,000 원
PADI_LimitedEdition_Jacket_2017_KR-small
참가 가능 인원 및 예약 마감일은 언제인가요?
이벤트 참가를 위한 티켓 예약 참가 가능 인원은 선착순 500명 이며, 예약 마감은 2017년 10월 9일 월요일까지 입니다.
참가비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나요? 
참가비에는 뷔페 저녁 식사, 음료 및 맥주, 파티, PADI 자켓 (리미티드 스페셜 에디션), 행운 상품 추첨권!
페스티벌 기간 진행되는 PADI 스페셜 이벤트
››  2017 PADI 프리다이버 대회
  Dive Against Debris™ – 프로젝트 어웨어 스페셜티 후기 이벤트
* 각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adi.co.kr 에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이벤트를 홍보하고 다른 사람들을 초대하기 위해서 PADI 프로 사이트에 준비된 멤버를 위한 아트웍 패키지 (포스터, 이메일 템플릿, 웹배너)를 다운받으시어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싱글 사인온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고 다운로드 받으신 후 홈페이지, 소셜미디어 및 홍보 자료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홍보용 아트웍 다운로드 받기 >>

 
2017 PADI 스페셜티 다이빙 페스티벌 티켓 구매를 원하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PADI 아시아 퍼시픽 담당자를 통해 언제든지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PADI-Logo-Korean-Horiz-BLK-blogPADI 공식 한국어 사이트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