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l.jpg
2017년 제 3 분기의 PADI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에 조인하세요! 여러분들을 위해 무료로 진행되는 이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중에 가장 최신의 기준 변경과 더불어 여러분들의 지식도 테스트할 수 있는 아주 재미있고 인터액티브한 질문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영어  |  2017년 7월 19일, 호주 시드니 시간 오후 6시
한국어  |  2017년 7월 25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중국어  |  2017년 7월 26일, 중국 북경 시간 오후 5시
이 이벤트 전에 여러분들이 준비해야 할 것은?
먼저 위에 관련된 이벤트의 링크를 클릭하여 신청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진행되는 시간은 각 언어로 진행되는 지역의 시간입니다.
당일에는 여러분은 컴퓨터/태블릿 또는 노트북이 필요하고 또 인터넷 연결이 되어 있을 것이며, 등기 위해서는 스피커 또는 이어 폰이 준비되어야 할 것입니다. 웨비나가 시작되기 전에 연결하시어 시스템이 잘 작동되는지 확인을 하시도록 하세요.
또한, 여러분은 PADI 프로 사이트에 접속 하시어, 웨비나를 듣는 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가장 최신의 PADI 트레이닝 불레틴을 다운로드 받는 것 역시 잊지 않도록 하세요. 또 같은 사이트에서 이전의 녹음된 웨비나도 볼 수 있고 앞으로의 웨비나 이벤트에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세미나 크레딧
여러분이 12개월 기간 동안 PADI 아시아 퍼시픽의 라이브 웨비나 3개를 신청하고 참가하면, 1개의 세미나 크레딧을 받을 수도 있고 이 크레딧을 미래의 PADI 마스터 인스트럭터, 코스 디렉터 신청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개의 라이브 웨비나 또는 녹음된 웨비나 시청에 대한 크레딧을 받기 위해, 웨비나가 끝나고 참가했다는 컨펌 이메일을 함께 첨부하거나 또는 그 특정 웨비나에 대한 내용을 짧게 간추려 마스터 인스트럭터 신청서에 또는 코스 디렉터 신청서에 첨부해 주십시오.
온라인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