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에 전 세계의 남성과 여성들이 77개국에서 열린 700개 이상의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새로운 다이버들과 전문 다이버들이 함께 하이티 세션에서 상어를 위한 다이브와 수중 클린업에 이르기까지 함께 모였습니다.
2017년 7월 15일에 더 큰 행사를 위해 다시 한번 힘을 모읍시다. 더 많은 새로운 다이버들과 더 많은 수중 세계를 위한 대사들을 모집합시다.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이벤트 계획을 시작하여 여러분의 비지니스를 홍보하고, 지역 및 세계적 다이브 공동체에 힘을 부여하도록 하십시오. 이벤트를 주최함으로써 우리는 더 많은 여성과 남성, 그리고 가족들이 다이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의 다이빙 여정을 지속하거나 PADI 프로가 될 수 있도록 격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정기적인 다이버들로 구성된 우리의 공동체에 힘을 부여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전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이벤트는 PADI 코스와 펀 다이브, 프로젝트 AWARE Dive Against Debris, 바베큐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되었습니다!

영감이 필요하세요?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페이지를 살펴보세요. 또한 5개 국어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마케팅 자료들이 PADI 프로 사이트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세요? 우먼스 다이브 데이 또는 여성 다이브 캠페인 도움이 필요하시면 마케팅 담당자 (Narae Lim)에게 연락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