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에 PADI 자격증을 50, 100, 150, 200 또는 300 이상 발급하신 PADI 강사들은 엘리트 강사상을 수여받게 됩니다. 이 엘리트 강사상은 PADI 멤버로서의 그들의 경험을 치하하고 학생 다이버들과 잠재적 고객들, 미래 고용주 등등에게 그들의 엘리트 자격을 홍보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함으로 PADI 프로페셔널들을 차별화시켜 줍니다.
엘리트 강사상 수상자들은 인정서와 인정 증서 (PADI 화장이자 최고 경영자 Dr. 드류 리차드슨의 서명이 담긴)를 수여받고, 그들의 강사 카드에 부착할 수 있는 스티커, 그리고 이메일과 웹사이트, 블로그 및 소셜 미디아 사이트에 이용할 수 있는 e-뱃지를 받게 됩니다. 엘리트 강사상 수상자들은 그들이 협력하고 있는 PADI 다이브 센터 또는 리조트의 비지니스 디지탈 사이트에도 그들의 엘리트 강사상을 전시하여 홍보할 수 있습니다.
2016년 자격으로 누가 이 상을 수상 받았는지 보시려면 2016년 전 세계 엘리트 강사상 수상자 명단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 명단에 나열된 PADI 강사들은 이 사이트의 “마이 어카운트” 탭을 클릭하여 그들의 2016년 엘리트 강사 e-뱃지를 다운받을 수 있고, 또한 그들의 PADI 프로 체크 결과 페이지에서도 그들의 e-뱃지를 볼 수 있게 됩니다.
2016년 프로그램에 관해 읽어보시려면 PADI 엘리트 강사 정보 페이지를 방문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