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0년 동안 PADI는 다이빙을 교육하고 다이브 장비를 판매하고 다이브 투어를 운영하는 것 이상의 일을 하는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 프로페셔널 멤버들의 전 세계적인 네트워크가 되어 왔습니다. PADI 멤버들은 사람들의 인생을 매일처럼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우리의 대양 행성을 위한 수 백명의 다이버들과 대사들, 보호자들에게 자격을 부여해 왔습니다.
우리의 대양 행성은 모든 다이버와 대사들, 보호자들 한사람 한사람을 필요로 하고 있습니다. 매년 8백만 톤의 플라스틱이 우리의 대양으로 흘러 들어가고 있습니다. 너무 많은 플라스틱이 축적되어 이 방대한 축적물을 “플라스틱 수프”라고 묘사하는 용어들을 사용합니다. 수온 상승과 대양 산성화는 우리 대양의 20 퍼센트의 산호 리프를 파괴했습니다. 어획 남획은 마구 번지고 있습니다. 몇몇 상어 어종들은 멸종 위기 직전에 닥쳐 있고 80 퍼센트나 그 수가 감소했습니다 – 이 정상의 육식자가 사라지게 되면 전체 생태계의 균형을 망가뜨리게 됩니다.
우리 PADI는 함께 세계를 위해 선한 일을 하는 데 헌신을 해야 합니다. 다이버들을 PADI 가족들과 연계시키고 우리의 산업계에 관련된 이슈들에 대해 액션을 취할 수 있도록 힘을 부여하는 것은 변화를 위한 더 큰 힘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 만약 우리가 전 세계의 다이버들을 모두 그 지역에서 효과적으로 액션을 취하게 할 때, 전 세계적인 변화를 반드시 이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변화를 위한 PADI의 4개의 기둥이 2016년에 시작되었습니다. 이 4가지의 선구적인 움직임은 우리의 깊은 목적들을 더욱 강조시켜 줍니다:

대양 건강: 건강한 대양을 위한 전 세계적인 노력들을 지원합니다. 프로젝트 AWARE와 파트너가 되어 해양 쓰레기를 제거하고 전 세계의 해양 보호 구역을 설립하도록 선두에 서고 있습니다.

해양 생물 보호: 대양 생물들의 생다양성을 보호합니다. 프로젝트 AWARE®와 법을 제정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상어 지느러미 채취와 어획 남획에 대항하여 싸우는 다른 기관들을 지원해 주십시오.

사람들과 공동체: 다이브 인프라 구조를 구축하고 지역 사람들을 지속 가능한 체제 구축을 위해 훈련을 지원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일을 합시다. 대양의 건강과 해양 생물 보호를 위해 필요한 보호 마인드 세트를 구축하기 위해 지역 공동체들을 교육시키고 지원하도록 합시다.

건강과 복지: 우리가 세계를 외부적으로 치유하는 데 도움을 줌이 따라 우리는 내부적으로도 치유를 하게 됩니다. 다이빙에서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미래를 향한 소망을 발견합니다. 역경과 질병 고난을 이겨낸 승리 성공담들은 다이빙의 치유의 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이빙이 가져다 준 놀라운 개인적인 변화의 이야기들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서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합시다.
이 힘있는 메세지들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눈에 보이는 변화를 만들어 내는 조직에 참여하기를 희망하지만 그들을 먼저 알아야 하기 때문에 이 메세지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의 현재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계획을 살펴보고 여러분의 지역적 필요와 기회에 맞추어 이 선구적 노력들을 적용해 주십시오. 아마 이미 실천하고 계실 것이지만 이를 우선 순위로 삼아 사람들에게 이 공통의 헌신을 알게하는 것은 우리의 대양 행성이 크게 의존하고 있는 다이버들과 대사, 보호자들을 성장시키는 데 강력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이 변화를 위한 4가지 기둥을 향한 여러분의 헌신을 알리는 데 2017년 4월 22일 지구의 날이 아주 크게 효과적일 것입니다. 1970년 이래 지구의 날은 환경 이슈들에 초점을 맞추고 더 도드라지고 있는 전 세계적인 의식 구조 개혁에 목소리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47년이 지난 지금 지구의 날은 지속적으로 사람들에게 액션을 취하도록 영감을 부여하고 아이디어를 도전하고 열정에 불을 붙이고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역 공동체에게 여러분의 노력이 환경에 미칠 영향을 알릴 완벽한 기회이며, 지역 미디어들이 쉽게 뉴스에 삽입할 뉴스 거리를 제공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