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Business Academy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고 수익성을 높이는 최첨단 전략을 위한 교육이 시작됩니다.
2017년 PADI 비즈니스 아카데미는 이틀 동안 고객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이해하고 발전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하며 이뤄집니다.
웹사이트, 이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채널 뿐만 아니라 세일즈 및 고객 서비스 아이디어 및 비즈니스 전략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모색합니다. 실습과 함께하는 워크숍을 통해 새로운 학습 내용을 비즈니스에 직접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PADI 마케팅 팀의 Sheridan Hatcher (Marketing Executive) 는 “아시아 퍼시픽 지역의 비즈니스 아카데미는 PADI 직원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참석한 멤버들과의 긴밀한 협력 관계에 중점을 둘 것이며, 또한, PADI는 이 프로그램에서 여러분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이 목표는 이틀 동안 논의 된 내용들 중에서 참석자가 선택한 주제에 대해 심도깊게 살펴보고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라고 전합니다.

2017 비즈니스 아카데미 라이트 일정 (1일 진행)

해당월 날짜 지역
1월 18일 싱가포르
4월 5일 상하이, 중국 (중국어 진행)
4월 12일 타이페이, 대만 (중국어 진행)
5월 2일 멜번, 호주
5월 10일 나디 (Nadi), 피지
7월 31일 웨링턴 (Wellington), 뉴질랜드

2017 비즈니스 아카데미 일정 (2일 진행)

해당월 날짜 지역
4월 3~4일 제주, 대한민국 (한국어 진행) |  신청양식 다운
5월 16-17일 방콕, 태국
6월 6-7일 발리, 인도네시아
10월 11-12일 마닐라, 필리핀


해외 지역 중국 관광객을 위한 2017 비즈니스 아카데미 일정 (1일 진행)

해당월 날짜 지역
6월 19일 세부, 필리핀
12월 10일 코사무이 (Koh Samui), 태국
12월 13일 쿠알라룸푸르 (Kuala Lumpur), 말레이시아

기다리지 마세요!
지금 바로 비즈니스 아카데미 신청양식을 작성하신 후 마케팅 담당자([email protected]) 또는 한국 마켓 매니저 [email protected] / PADI 지역 매니저 [email protected] 를 통해 신청하시고, 2017년 비즈니스를 새롭게 준비하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