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6년 7월 16일,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에 한국을 비롯하여 말레이시아, 몰디브, 태국, 터키 등의 전세계 700개 이상의 행사에 남녀 다이버들이 참여했습니다.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는 286 개의 PADI 여성 다이브 데이 이벤트가 개최되어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이제 막 시작한 새로운 다이버들과 전문적인 다이버들이 함께 모여 하이티를 즐기는 것부터 상어 다이브와 수중 정화에 이르기까지 많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고 진행되었습니다.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어떤 이벤트들이 있었는지 확인해 보세요.

올해의 행사에 참여하세요. – 2017년 7월 15일 – 날짜를 기억하세요!

udive-wdd1
제 3 회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는 2017 년 7월 15일에 개최됩니다.
매년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싶으시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마케팅 담당자([email protected])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이벤트를 주최하는 것은 새로운 다이버들을 찾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일뿐만 아니라 함께 일하고 다이브 할 수 있는 멋진 다이버들을 만날 수 있게 됩니다.
아시아 퍼시픽 지역에서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 응답자의 96% 이상이 향후 다른 이벤트를 개최하기를 원했습니다. 최신 PADI 우먼스 다이브 데이 정보와 마케팅 자료들을 놓치지 않으시려면 미리 이벤트를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이벤트를 주최하시면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지역 및 글로벌 다이브 커뮤니티를 강화하고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이벤트의 일원이 되어주세요!
wdd-logo-2017
udive-wdd2
Udive, 말레이시아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