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f-reliant-diver새로이 업데이트 된 PADI 어드밴스드 오픈 워터 다이버 코스의 출시와 더불어PADI 셀프-릴라이언트 스페셜티 코스도 이제 표준화된 PADI 스페셜티 다이버 코스가 되었습니다.
PADI 셀프-릴라이언트 스페셜티 인스트럭터 혹은 트레이너 인 경우, 등급을 변경해서 새롭게 표준화된 코스를 가르칠 수 있고 다이브 1을 어드벤처 다이브로 인정받도록 크레딧을 줄 수 있습니다.
등급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프로사이트에서 스페셜티 변경 요청서를 다운해서 작성한 후 PADI 지역 헤드쿼터로 보내 주세요.
1번 방법 (스페셜티 인스트럭터 코스를 다이브 마스터와 수료하는 방법) 을 사용하면 더 이상 셀프-릴라이언트 다이버 스페셜티 인스트럭터 등급을 받기 위해 더 이상25개의 자격증을 발급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렇지만 18세 이상이어야 한다는 규정을 비롯, PADI 셀프-릴라이언트 다이버, TecRec다이버여야 하고, 또는 다른 트레이닝기관에서 인스트럭터 등급이 있는 경우와 1번과 2번의 방법에 따른 20회의 다이브를 충족해야 하는 조건 사항에는 변동이 없습니다.
디스팅티브 셀프-릴라이언트 스페셜티 인스트럭터 가이드는 프로 사이트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새로 업데이트된 셀프-릴라이언트 인스트럭터 가이드를 구매하고 싶으시면 온라인 쇼핑카트에서 상품 코드 : 70248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email protected] 이메일을 통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