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16732
지난 50년간, PADI는 The Way the World Learns to Dive를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것은 PADI 프로 여러분들이 아니었다면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PADI 프로 여러분들께서는 다이버들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수중 세계를 탐험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가르쳐 매년 수많은 사람들의 삶을 변화 시킵니다.

PADI 프로가 되기 위한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준 PADI 인스트럭터, 다이브 마스터 또는 어시스턴트 인스트럭터를 추천해 주세요. PADI에서는 그들이 어떻게 여러분에게 영감을 주고, 멘토링하고 자신의 기술을 업그레이드했는지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 참여하시는 분들 중 선정을 통해 Suunto, Zeagle, BARE 및 Atomic Aquatics에서 준비한 상품을 드립니다.
상품은 PADI 프로와 PADI 프로를 추천한 분께 모두 드립니다.
참여 방법 :
컨테스트 참가 페이지에서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추천해주신 PADI 프로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 – 300 자 (영문일 경우 600자 이내) 을 작성해 주세요. 여러분과 PADI 프로와의 사진 / 비디오를 업로드해주셔도 좋습니다. 컨테스트는 2016 년 12 월 11 일까지 참가 가능합니다. (하단의 전체 이용 약관 페이지 참조)
1stplace시상 :
PADI에서는 참여해 주신 분들 중 1, 2, 3 등 수상자를 선택하게 되며 참가자와 추천된 PADI 프로 모두 상을 받게 됩니다.

1위
수상자 : Suunto EON Steel 다이브 컴퓨터
추천 – PADI 프로 : Zeagle F8 레귤레이터
2ndplace-12위
수상자 : BARE Reacti
ve 3mm/5mm 웨트수트
추천 – PADI 프로 : Atomic X1 BladeFins
3위
수상자 / PADI 프로 : PADI 수상자 당 100 불 상당의 PADI 기어 패키지

참여하기 페이지는 영문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래 번역된 한글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컨테스트 참가하기

iloveprocontest

[ 컨테스트 이용 약관 ]

2016 PADI “I love my PADI Pro” 컨테스트
PADI의 PADI Pro 2016 컨테스트 ( 컨테스트 18 세 이상의 누구에게나 열려 있습니다 ( “참가자”). PADI Worldwide Corp.의 직원, 임원, 이사 및 가족 및 관련 회사 및 계열사 (총칭하여 “PADI”로 통칭)는 전 세계에서 컨테스트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호주의 호주 수도 특별 자치도 (ACT) 및 법으로 금지되거나 금지된 곳에서는 경연이 무효화됩니다.

  • 일반적인 규칙 및 조건 :

컨테스트에 참가함으로써 참가자는 본 공식 규칙에 반드시 동의해야 합니다. 참가자는 자신이 컨테스트에 업로드하는 모든 사진이 참가자가 찍은 사진임을 보증합니다. 참가자는 자신이 컨테스트에 업로드하는 모든 텍스트 기반 제출물이 원본이며 다른 출처에서 표절하지 않아야 합니다. 참가자는 PADI 및 / 또는 그 추천한 이에게 PADI Pro 2016 컨테스트 ( “컨테스트 제출”)를 위해 제출된 사진, 글 또는 기타 컨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법적 무제한 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참가자는 제공된 모든 정보가 정확하고 참가자가 개인적으로 사진을 찍었거나 본 컨테스트에 제출되었으며 사진 (들) 또는이 컨테스트에 참가자가 제출 한 텍스트 기반 제출물을 사용할 수 있는 법적 권리가 있음을 보증합니다. 참가자는 사진에서 인식 가능한 제삼자의 사진 사용에 대한 보증을 합니다. PADI의 텍스트 기반 제출이나 사진을 포함한 응모자 경품 제출의 사용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참가자는 PADI와 그 계열사, 자회사, 광고 대행사, 대리인 및 직원, 임원, 이사 및 대표자를 이 컨테스트 참가로 인해 발생하는 클레임, 손실 및 손해로부터 면제, 퇴출 및 보유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PADI Pro 2016 컨테스트 관련 활동 밑이 협약에 따라 수여된 상금의 수령 및 사용 또는 오용. 콘테스트 제출을 통해 PADI Pro 2016 콘테스트에 응모 참가자는 PADI에게 단독 재량에 따라 PADI에 독점적인 로열티와 취소할 수 없는 권리를 부여하여 PADI가 자신의 재량으로 사용, 복제, 복사, 출판, 전시, 배포, 공연, 번역, 컨테스트 제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사용, 변경, 파생 저작물을 만들고, 수정하고, 파생 저작물을 생성하고, 다른 방법으로 활용하고, 다른 저작물, 현재 또는 향후 개발 여부에 상관없이 모든 시장 및 매체에 컨테스트 제출물을 통합 할 수 있습니다.수상자 (“수상자”)는 통지 후 5 일 이내에 PADI에 서명하고 서명하여 PADI에 제출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상품이 다른 참가자에게 수여 될 수 있습니다.
우승자는 PADI에게 PADI Pro 2016 컨테스트 및 추가 PADI 사용을 위해 현지 법률이 허용하는 경우 수상자의 이름, 그림, 컨테스트 제출 및 유사성을 광고 및 홍보물에 사용하는 무제한 적 권리를 PADI에게 부여합니다. 이러한 사용에는 PADI YouTube 채널 및 관련 스쿠버 YouTube 채널, Facebook, Twitter, Instagram, www.padi.com 및 보도 자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상을 대신 받을 수 없습니다. PADI의 결정과 수상자 선정은 최종 결정입니다.

  • 참가 방법:

참가자는 http://shout.lt/bMcQF 에서 직접 컨테스트에 참가하거나 www.facebook.com/PADI 에있는 PADI의 Facebook 페이지를 통해 PADI Pro 2016 컨테스트 Facebook 탭을 사용하고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고 사진 및 글을 포함하여 필요한 모든 제출물을 업로드하시기 바랍니다.

  • 컨테스트 기간과 기준:

컨테스트는 총 25 일 동안 진행됩니다. 이 대회는 2016 년 11 월 17 일 00:00 (UTC)에 열리고 2016 년 12 월 11 일 23:59 (UTC)에 마감되며 이 시간 동안 모든 참가작을 수령해야합니다 ( ‘참가 기간’). 참가자별로 여러 항목이 수락됩니다.
컨테스트 참가 기간이 끝나면 심사 위원 (PADI 직원)은 수상한 모든 응모작을 검토하고 품질, 영감, 독창성, 독창성 및 / 또는 유머에 따라 수상자를 선정합니다. 난파선과 같은 인공 암초를 포함하여 해양 생물이나 암초를 만지는 다이버에 대한 언급이 포함 된 출품작은 실격 처리됩니다.
컨테스트 제출물은 좋은 내용을 가져야하며 폭력, 욕설, 불법적 인 언급 또는 기타 잠재적으로 불쾌감을 주는 언어 또는 비주얼을 포함해서는 안됩니다. PADI는 어떤 이유로 든 접수 된 컨테스트 제출물을 게시하지 않고 게시 된 컨테스트 제출물을 삭제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PADI의 단독 재량으로 컨테스트 출품 자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항목은 공백을 포함하여 300 자(영문일 경우 600자) 미만이어야합니다.
참가자는 참가자의 사진에있는 사람들의 서명을 받아야 참가자가 본 콘테스트의 목적을 위해 자신의 이미지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수상자는 PADI에 게시할 권리를 제공해야합니다.

  • 수상자 선정:

각 수상자는 2016 년 12 월 20 일까지 위 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됩니다. 수상자에게는 이메일을 통해 선정 알림이 전송됩니다. 수상자에게는 상을 수락하고 관련 양식을 반환하는 데 72 시간이 소요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 PADI는 다른 수상자를 선택할 권리가 있습니다. PADI는 분실되거나 잘못 전달 된 우편이나 이메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첨자의 이름 및 / 또는 컨테스트 제출물은 PADI Pro 2016 페이지, PADI Facebook 페이지, PADI Twitter 피드 및 기타 소셜 네트워크와 PADI 블로그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PADI는 인증 카드와 같이 개인 데이터가 보일 수 있는 경우 우승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항목을 검열 / 편집 할 수 있습니다. PADI의 결정과 수상자 선정은 최종 결정입니다.

  • 컨테스트 상품:

참가자는 오직 하나의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룹 출품작이 제출되는 경우, 참가자만아 상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응모자 3명, 후보자 인 PADI 프로 3명 – 1 , 2 , 3 위를 수여합니다.
1 위 수상자 : Suunto EON 스틸 다이브 컴퓨터 ($1,439.95 상당)
1 위 PADI 프로 : Zeagle F8 레귤레이터 ($617.95 상당)
2 위 수상자 : BARE Reactive 3 / 5mm 웨트 슈트 ($419.95 상당)
2 위 PADI 프로 : Atomic X1 BladeFins ($119.00 상당)
3위 수상자 : PADI 기어 패키지 (최대 $ 100 상당)
3 위 PADI 프로 : PADI 기어 패키지 (최대 $ 100 상당)
상품에 대한 모든 연방, 주 /도 / 지방 및 지방세, 수수료 및 할증료 및 세금 (국내 또는 국외, 소득, 판매 및 수입세 포함)은 전적으로 본인 책임입니다.
PADI 또는 그 계열사는 PADI의 재량에 따라 오류가 있는 것으로 판명 된 프로모션을 책임지지 않고 취소 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Facebook에 의해 후원, 보증 또는 관리되거나 어떠한 방식으로도 제공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귀하가 PADI가 아닌 Facebook에 귀하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음을 알고 있으며 그러한 정보는 PADI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 www.padi.com/scuba-diving/about-padi/privacy-policy/을 준수해야 합니다.
참가자는 Facebook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 대회는 법률 원칙 선택을 제외하고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규율되고 해석됩니다. 오렌지 카운티의 캘리포니아 주 법원 또는 캘리포니아 남부 지구 법원은이 경연 대회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대해 독점적인 사법권 및 재판권을 갖습니다.
당첨 확률은 접수 된 응시자 수와 위에서 설명한 심사 기준에 관한 심사 위원의 의견에 따라 결정됩니다.

지금 컨테스트 참가하기

7116732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