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aware-remember-renewal
PADI 프로페셔널로서 여러분은 우리의 대양 행성을 보호하는 지역적 액션을 리드하는 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지역에서 시행하는 액션은 여러분의 다이버들의 지원과 함께 모으면 더 연합되고 강한 보호 액션을 만들어가는 더 넓은 전 세계적 다이빙 공동체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 PADI 멤버 갱신 시기에 Project AWARE에 기부하여 대양 보호를 지원할 것을 기억해 주십시오 (ReMember).
여러분의 새로운 헌신은 대양에서 목소리를 제공해 줍니다. 여러분의 헌신은 상어와 가오리의 인구를 적정하게 유지해 줄 중요한 정책 전략을 확보해 주고 해양 생물체들이 해양 쓰레기의 희생양이 되지 않도록 도와 줍니다.
세계에는 인류가 대면하고 있는 심각한 문제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다이버들로서 이것은 진정한 우리의 안건입니다. 만약 스쿠버 다이버들이 수중 세계를 보호하는 데 능동적인 역할을 감당하지 않는다면, 누가 할 것입니까? PADI 공동 설립인 존 크로닌
PADI의 환경 파트너인 Project AWARE는 여러분과 같은 PADI 프로들에게 각 지역에서 액션을 취할 수 있는 도구들과 자원들을 제공하는데 헌신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차세대와 우리의 산업계를 위해 대양의 건강을 지켜 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부금은 전 세계의 다이브 공동체들을 위해 맞게 짜여진 지역 해양 보호 활동들과 실질적인 시민 과학, 교육을 지원합니다. 여러분의 기부금은 Project AWARE가 그들의 책임을 지속적으로 이행하고 결과를 만들어 내는 데 도움을 줍니다.
오늘 PADI 프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여러분의 신용카드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아주 중요한 보호 노력을 지원해 주십시오! 아니면 고객 서비스 팀에 연락하여 어떻게 기부를 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 PADI 멤버 갱신 기간 동안 호주 달러 25불 또는 그 이상의 기부를 하신 분들에게는 여러분의 지원에 감사의 표시로 한정판 Project AWARE 미흑점 상어 마스크 스트랩을 선물로 드립니다.

Project AWARE에 관하여

Project AWARE 재단은 스쿠버 다이버들이 우리의 대양 행성을 보호하는 전 세계적인 움직임입니다 – 한번에 한 다이브씩. 위기에 처한 상어와 해양 쓰레기 이슈와 같은 심각한 문제들에 초점을 맞추어 Project AWARE는 함께 건강하고 깨끗한, 풍요로운 대양 행성을 만드는 데 있어서 전 세계 180개 이상의 국가들의 수천 명의 다이버들에게 힘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Project AWARE 재단은 등록된 비영리 재단입니다.
www.projectaware.org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