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ard_eml_02c
PADI e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세요.

PADI 코스를 받으신 후 인정증 또는 자격증 카드가 처리되는 동안 PADI 다이버의 혜택으로 30일간 무료로 임시 PADI e카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카드가 우편으로 도착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 무료 e카드를 여러분 모바일 기기에 다운로드 받아서 다이빙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기기에 있는 전자 인증 카드(e카드) 는, 전세계의 PADI 인스트럭터, 다이브 센터 및 리조트에서 자격증으로 인정 받을 수 있습니다. PADI e카드는 여러분의 모바일 기기에 있는 PADI 앱에 저장되므로 카드 분실 또는 카드 소지 및 휴대하시는 것을 잊으실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우선 애플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PADI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여러분은 임시 e카드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기존의 플라스틱 라이센스를 받은 다이버도 스쿠버 인증 카드 페이지를 통해 e카드로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수많은 라이센스를 여러분의 모바일 기기에 넣어 간편하게 보관 하세요.
* 임시 e카드는 30일간만 유효하며 15일이 지나면 더 이상 다운로드 받을 수가 없기 때문에 해당 이메일을 받는 즉시 가능한한 빨리 애플 iOS 또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장치에 PADI 앱을 다운로드 받아 임시 e카드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권장합니다.
Free_eCard_manual_button
* PADI 프로 멤버들은 PADI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싱글 사인온(SSO)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멤버 본인 라이센스의 e카드를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무료 PADI e카드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은 한국어 고객지원 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PADI 한국어 고객지원 센터 – [email protected]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