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_AP_Traing_Bulletin_Live
7월 28일, 2016 3분기 PADI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에 참여하세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최신 기준의 업데이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어 – 2016년 7월 28일, 오후 2시 >> 지금 바로 등록하기 

라이브에
참여하시려면 무엇이 필요할까요?
우선 해당되는 언어 및 지역의 등록하기 링크을 클릭하여 웨비나에 등록해야 합니다. 위의 시간은 각 지역 시간을 기준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웨비나 당일에는 스피커 또는 헤드폰과 인터넷이 연결된 컴퓨터, 태블릿 또는 노트북이 필요합니다.
GoToMeeting 소프트웨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GoToMeeting Attendee Quick Reference Guide(PDF) 를 통해 알아보세요. 자세히 보기.
최신 PADI 트레이닝 불레틴은 PADI 프로 사이트의 ‘트레이닝 에센셜(Training Essentials)’ 또는 ‘트레이닝 불레틴(Training Bulletins)’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 참조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를 권장합니다. 같은 링크를 통해 이전 웨비나 또는 앞으로 다가올 이벤트의 등록 링크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세미나 크레딧
이번 웨비나와 그 외 다른 두개의 PADI 아시아 퍼시픽 라이브 웨비나를 12개월 기간내에 등록하시면 추후 PADI 마스터 인스트럭터 또는 코스 디렉터 신청에 사용하실 수 있는 세미나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3번의 라이브 세미나 참석 또는 녹음 된 웨비나를 들으신 후, 웨비나 확인 이메일 또는 웨비나를 통해 얻게 된 정보들에 대한 요약내용을 마스터 인스트럭터 또는 코스 디렉터 트레이닝 코스 신청서와 함께 보내주시면 1 세미나 크레딧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모든 웨비나는 집이나 다이브 센터 등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면 어디서든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온라인에서 뵙겠습니다!
♦ 한국어 – 2016년 7월 28일, 오후 2시 >> 지금 바로 등록하기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