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Nx_promotion_blog2

이제
더 오랜 시간 안전하게 다이빙을 즐기세요!
2016년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PADI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를 완료하고 PADI 리미티드 에디션 – 스쿠버 다이빙용 두건을 득템하세요!!!
[스페셜 프로모션]

  • 프로모션 코스 : PADI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
  • 프로모션 기간 : 2016년 7월 1일 – 2016년 8월 31일 까지
  • 프로모션 대상 :
  1. 프로모션 기간 중, PADI 엔리치드 에어 스페셜티 다이버 코스를 PADI 센터 또는 리조트에서 완료한 스페셜티 다이버
  2. PADI 엔리치드 에어 스페셜티 다이버 인정증 수령지가 한국 주소인 다이버
  • 증정품 : PADI 리미티드 에디션 – 스쿠버 다이빙용 두건 (재고 소진 시까지)

 * 코스 완료 후 PADI 센터 및 리조트를 통해 증정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6년 9월 15일까지 찾아가지 않으신 경우 자선단체에 자동 기부됩니다.
 
EANx_promotion_gift

PADI 리미티드 에디션 – 스쿠버 다이빙용 두건

 
PADI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코스는 PADI의 가장 인기있는 스페셜티 스쿠버 다이빙 코스입니다. 엔리치드 에어 나이트록스를 사용하는 스쿠버 다이빙은 당신에게 더 오랜 무감압 다이빙 시간을 제공하고 특히 반복 다이빙 시에 수중에서 더욱 긴 시간 머물 수 있습니다. 깊은 곳에 있는 난파선을 더 잘 볼 수 있고, 더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또한 일반적인 다이빙 시간을 넘어 흥미롭고 새로운 다이빙 사이트를 찾아갈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가까운 PADI 센터 또는 리조트를 통해 PADI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스페셜티 코스를 완료하고 PADI 리미티드 에디션 스쿠버 다이빙용 두건을 득템하세요!
PADI 엔리치드 에어 다이버 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padi.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 프로모션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에게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