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서울에서의 2016년 PADI 강사 개발 업데이트 날짜가 거의 한 달 반정도 남았습니다!
 
지금 신청하시도록 부탁 드립니다.
2015년에 성공적으로 받아들였던 “dry session 및 wet session” (교실과 수영장 세션)”에 따라 올해 2016년 업데이트 역시 동일하게 진행하고 또한 제주와 서울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 했습니다. 새로운 제품은 최근에 출시된 디지털 제품 및 PADI 온라인 프로세싱 센터에 초점을 두어 여러분들의 PADI 강사 후보생들을 디지털 시대에 맞추어 교육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 스스로가 준비하는 것을 도와드릴 것입니다.
강사 개발 마케팅은 다이브마스터, IDC 후보생 및 스페셜티 강사 후보생들을 모집하기 위한 필수적인 전략을 리프레셔 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위험 관리: 항상 흥미 있는 이 주제는 코스 디렉터, IDC 스탭 강사들의 책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룰 것입니다.
평가 워크샵은 먼저 올림픽 파크텔에서 업데이트와 지식 개발 평가 연습으로 진행될 것이며 여러분들의 평가 스킬이 PADI 시험관과 여러분들의 동료 사이에 일관성 있는 평가로 경험할 수 있도록 토론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점심 후에 제한 수역과 개방 수역 평가 세션을 위해 잠실 수영장으로 옮겨 라이브 프레젠테이션 평가로, 여러분들의 후보생에 대한 크리틱과 카운셀링 테크닉도 함께 검토할 것입니다.
교재: 디지털 시대로 옮겨가는 이때에 최근에 출시된 모든 디지털 제품에 이어 또 2개를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했습니다:
• 프리다이버 터치
• 레스큐 다이버 터치
또한 이번 업데이트에 참가한 여러분들은 특별 가격으로 새로 출시된 4개의 스페셜티 강사 가이드를 포함하여 총 13개의 스페셜티 강사 가이드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비용: 한국에서의 비용은 남방 셔츠 비용 첨부로 영어권보다 비용이 높습니다.
• 코스 디렉터; 호주 달러 $375.00 – 2016년 프리퀀트 트레이너 프로그램 신청 디스카운트 적용: 셔츠 비용은 별도. ($65)
• IDC스탭 강사; 호주 달러 $375.00 (셔츠의 주문 때문에 여러분들의 신청은 6월 13일까지 보내주시도록 부탁 드립니다.)
• 13 개 스페셜티 강사 가이드: 호주 달러 $140.00
코스 디렉터 신청 양식 & IDC 스탭 강사 신청 양식 & 스페셜티 강사 가이드 주문서를 위해 각각 여기를 클릭하세요.
여러분들의 스킨 장비와 웨트 슈트와 또 제한 수역 & 개방 수역 평가 슬레이트와 연필을 지참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수영장 세션에서는 8 명만이 스쿠버 장비를 준비할 것이니 다른 분들은 스쿠버 장비를 착용하고 입수할 것이면 준비해 오도록 하세요.
2016년 서울 강사 개발 업데이트에 질문이 있다면 [email protected] 로 연락해 주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