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a-seoul-2016
멤버들의 요구에 따라 2016년 3월 28일 – 29일 양일간 서울에서 다이빙 산업과 지역에 관련된 맞춤형 마케팅 및 비즈니스 전략을 멤버들에게 지원하는PADI 비즈니스 아카데미가 진행 되었습니다.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 새로운 컨텐츠와 특정한 트레이닝 기회가 포함된 이 프로그램에 참가하기 위해 멤버들은 제주, 부산, 대구 및 멀리 필리핀에서도 참가 했습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의 테리토리 디렉터인 토마스 니들릭(Thomas Knedlik, Territory Director(Oceania & Korea))선생님이 전체 다이빙 업계의 예정된 변화와 기회에 관해 상호 연관적인 새롭고 독특한 전망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특별히 방문 하였습니다. 여기에는 새로운 트레이닝 기회로 PADI 프리 다이버 프로그램의 많은 기대가 포함 되었습니다.
모든 30명의 참가자들 이틀 동안 훌륭하게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 하였습니다. 이제 아카데미 코스를 통해 확인 되고 개발된 테이크 홈 전략과 키 액션 아이템들을 완성하는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프로그램 후속 조치를 할 PADI 마케팅 팀의 노력으로, 참가자들은 지속적인 지원과 도움을 받아 아카데미 후 즉각적인 혜택을 받게 될 것 입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