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derseajournal-e1452060771401
PADI의 메인 출판물, The Undersea Journal (언씨 저널지) 디지털 형태로 전송하게 됩니다. 2016년 제 1 분기를 시점으로 언더씨 저널지는 디지털 형태로 전송될 것입니다. 이러한 변화는 멤버들이 최신 PADI 관련 뉴스, 업데이트와 트레이닝 기준들을 곧바로 접할 수 있게 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저널지가 도착하기를 기다리던 과거에 비해 이제 저널지를 가장 좋아하는 디지털 기기로 인기 있는 Zinio 플랫폼을 통해 접할 수 있고, 다운로드 후 온라인으로 혹은 오프라인으로 원하시는 데로 저널지를 읽으실 수 있습니다.
빨라진 전달 방법 외에도, 언더씨 저널지의 디지털화는 PADI의 친환경 그린 경영을 도모하고 우리 지구의 보호와 보존에 기여할 것입니다.
언더씨 저널지는 예전과 같이 최신 다이빙 산업계에 대한 업데이트들, 멤버들의 공로, 환경적인 진보들, 다이빙 비즈니스에 대한 교육 및 트레이닝 기준들이 포함될 것입니다. 또한 모든 멤버들이 필수로 읽어야 하는 트레이닝 블레틴도 저널지에 계속 실리게 됩니다.
만약 언더씨 저널지를 페이퍼 버전으로 계속 받으시길 원하시면 PADI 프로 사이트에서 My Account (마이 어카운트) 메뉴의 “Preference Center”에서 언제든지 전송 방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배송 6주 전부터 우편물 레이블이 만들어 지기 때문에 디지털 버전에서 페이퍼 버전으로 바꾸는 것은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주 중에 언더씨 저널지가 나오면 이 메일로 알림을 받을 것입니다. 디지털 기기로 저널지를 보는 것은 간단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이 메일 안의 링크를 클릭한 후 어카운트가 없는 경우, 어카운트를 만들고 저널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을 사용하는 경우 안드로이드/애플/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에서 Zinio app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도움이 필요하시면 Zinio Help Center에 가서 어떻게 하면 잡지나 저널지들을 볼 수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언더씨 저널지의 디지털 화는 멤버들이 다이빙 프로페셔널로 성공하는데 기여를 하기 위한 PADI 제품과 서비스의 디지털 향상의 한 단면입니다. 디지털 언더씨 저널지에 관해 궁금한 점이 있으면 PADI Asia Pacific Customer Service에 연락 주세요.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