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Training Bulletin Live
2016년 1분기 PADI 트레이닝 불레틴이 라이브로 또 상호 작용식의 프리젠테이션에 조인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라이브 프리젠테이션 중에 최신의 기준 변경을 볼 수 있을 것이며 더불어 당신의 지식도 재미있고 펀으로 이어지는 상호 작용 식의 테스트도 할 수 있습니다.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 – 1Q16 – 영어 English 2016년 2월 2 일 호주 시드니 시간 오후 6시  REGISTER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 – 1Q16 – 한국어 Korean 2016년 2월 4일 한국 시간 오후 2시 (UTC+9)  REGISTER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 – 1Q16 – 중국어 Chinese 2016년 2월 5일 중국 시간 오후 5시 (UTC+8)  REGISTER
트레이닝 불레틴 라이브 – 1Q16   – 日本語 Japanese 2016년 2월 18일 일본 시간 오후 1시 (UTC+9)  REGISTER

 
이 행사 전에 필요한 것은?
먼저 위의 링크에서 관련된 박스의 오른 쪽의 불루 칸을 클릭하시어 신청을 하세요. 위의 시작 시간은 그 지역의 시간입니다.
당일에는 여러분은 컴퓨터/태블릿 또는 노트 북이 필요하고 인터넷에 연결이 되어야 하며 또 듣기 위해 스피커 또는 헤드폰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일찍 로그인 하세요.
여러분은 최신의 PADI 트레이닝 불레틴을 PADI 프로스에 접속을 하여 “트레이닝 에센셜”에다 마우스를 갖다 대어 “트레이닝 불레틴”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세요. 웨비나를 듣고 있을 때 참고 삼아 프리젠테이션을 쉽게 따를 수가 있을 것입니다. 같은 장소의 아래에서 지난 번의 녹음된 웨비나도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세미나 크레딧
만약 여러분이 이 웨비나에 사인업하고 참가를 하고 추가로 12개월 이내, PADI 아시아 퍼시픽의 다른 2회의 라이브 웨비나에 참가하면 하나의 세미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으며 이 크레딧은 앞으로의 MI 신청 또는 코스 디렉터 신청에 필요한 세미나 크레딧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세미나 크레딧을 받기 위해 3개의 라이브 웨비나에 참가했거나 또는 녹음된 웨비나를 시청한 후, 웨비나가 끝나고 참가했다는 컨펌 이메일 또는 웨비나에서 얻은 것을 짧게 요약한 내용을 적어 MI 신청서 또는 CDTC 신청서에 첨부하세요.
이 모든 것이 여러분이 편안한 집에서 또는 다이브 센터에서 들을 수 있고 또한 무료입니다!
온라인에서 뵙기를 기대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