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rtifications
발체문 텍스트; PADI 아시아 퍼시픽 멤버들이 자격증 기록을 분쇄함!
PADI 아시아 퍼시픽 지역은 2015년에 PADI의 50년 역사에서 그 어떤 다른 한 해 보다 더 많은 PADI 다이버 자격증을 발급한 PADI 멤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2015년의 좋은 결과는 2010 년부터 매년 그 이전 해의 기록에 구축해 왔으며 PADI 멤버들이 오늘날의 다이빙 업계에서 점차적으로 강해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PADI 아시아 퍼시픽의 부사장이신 대니 드와이어님은 “이것은 대단한 업적이며 지난 6년 연속으로 자격증 발급 기록을 달성한 PADI 아시아 퍼시픽 멤버들 모두에게 축하 드립니다. 우리는 기준을 따르고 또 학생 다이버들에게 다이빙 교육에서 재미있고 가장 훌륭한 품질을 제공받도록 확실하게 해 주는 PADI 멤버들의 노력에 감사합니다!” 라고 말씀하십니다.
2015년 초기에, PADI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이신 (CEO) 드류 리처드슨 님은 또한 그의 다이빙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수중 대사와 우리의 바다 행성의 관리인으로서 PADI 프로페셔널들의 중요한 역할에 대해 또한 그들이 가르치는 PADI 다이버들에 대해 얘기 했습니다.
PADI가 업계 내에서 성장과 진행을 계속하는 것으로 우리는 2016년에도 PADI 멤버들과 함께 일을 할 것이며 또한 PADI 멤버에 대한 PADI 가치 제안을 구축하기를 기대 합니다!
여러분이 알다시피, PADI는 2016년에 50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지난 50년 동안 PADI멤버들은 수생 영역, 다이빙 산업과 PADI 조직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제공했습니다. PADI 멤버로서 이 이정표가 여러분들의 성과입니다 – 여러분이 진정 “ 전 세계가 다이빙을 배우는 지름길”입니다!
다시 한번 아시아 퍼시픽의 PADI 멤버들에게 축하 드립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