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빙 공동체와 특히 PADI 프로페셔널 멤버들은 대양 보호를 위한 커다란 변화에 아주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있습니다.
PADI 의 환경 파트너인 프로젝트 AWARE 는 PADI 프로들에게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원천과 도구들을 제공하고 차세대를 위해 대양 건강에 기여할 수 있는 활동들을 제공하는데 헌신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이 주시는 선물*과 대양 보호에의 갱신된 헌신은 프로젝트 AWARE 가 환경 보전의 목표를 성취하고 상어와 가오리 인구를 위한 밝은 미래를 약속하고, 해양 생물체들을 바다 쓰레기의 맹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와줍니다.
사실: 여러분의 도움은 프로젝트 AWARE 가 상어와 가오리 인구를 건강하게 지키는 데 필요한 중요한 정책 설정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사실: 해양 쓰레기에 얽히는 것은 험프백 고래와 많은 다른 해양 동물들의 목숨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2011 년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이래 1500 마리 이상의 바다 생물체들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PADI 멤버 갱신과 함께 대양을 위한 여러분의 지원을 갱신해 주신 것을 감사드립니다.
* 여러분의 기부금 선물 AU$25/€15/£15/CHF20 또는 그 이상을 해 주시면 새로운 한정판 프로젝트 AWARE 험프백 고래 마스크 스트랩 패드를 갱신 지원에의 감사로 받게 됩니다.
projectaware-maskstrap2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