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LogoVertColor저희는 빠르게 모든 PADI DSD 등록과 PADI 다이버 / PADI 텍렉 / PADI 프로 자격증과 EFR 코스 완성 카드를 처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학생들의 구체적인 정보가 누락되어 처리가 지연되고 PADI 기록에 기록된 학생 정보가 정확한지를 확인하기 위해 다이브 센터나 강사에게 연락을 함으로 지연되기도 합니다. 이 조건을 따라주지 않은 경우에는 PADI 품질 관리 액션으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PADI는 여러분이 참가자 / 학생 / 신청자의 본인의 연락 정보, 그들의 우편 주소와 이메일 주소 (강사 또는 다이브 센터 이메일이 아닌)를 정확하게 기입할 것을 요구하고 있음을 기억해 주십시오. 다이브 센터 / 강사 연락처를 기입하여 품질 관리 노력을 기피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고 이는 PADI 기준을 위반하는 것이 됩니다.
올바른 우편 주소와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는 것은 품질 보장과 다이버 안전 목적을 위해 필수적인데, 이로써 PADI가 효율적으로 또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실시(코스 평가 질의서 등을 보내어)하여 다이버 안전을 위한 PADI의 높은 기준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 주어야 합니다. 이 기준을 따르지 않게 되면 고객 서비스 (자격증) 팀은 PADI 품질 관리 부서에 이 문제를 제기할 수 밖에 없게 됩니다.
참고: 여러분의 고객들은 PADI 사무국과/또는 PADI 파트너로부터 품질관리 관련이 아닌 커뮤니케이션 이메일을 받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이 결정을 학생들을 대신하여 내릴 수 없습니다; 미성년자의 경우, 부모 또는 보호자가 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관련 PADI 기준과 조건은 다음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 트레이닝 블레틴 2013 1분기, 2페이지 – 이메일 주소는 필수
  • 트레이닝 블레틴 2013 3분기, 6 페이지 – 필수 이메일 주소 자주 묻는 질문들
  • PADI 멤버쉽 동의서, 아티클 6: “자격증 신청 또는 참가자 등록 (PIC 봉투, 신청서, 또는 등록 카드 등)을 보낼 때, 나는 그 학생의 적절한 우편 주소를 포함하여 정확하고 올바른 학생 / 참가자의 연락 정보를 PADI에 제공할 것을 동의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