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feed---our-ocean-2015
대양을 보호하기 위해 당신은 무엇을 할 것입니까? 이것은 올해 초에 미국 장관인 존 케리가 제시한 질문이었습니다. 이것은 협력을 위한 부름이었습니다. 정부 기관들과 비지니스 리더들, 그리고 개인들이 함께 힘을 합하여 우리의 대양이 맞서고 있는 많은 문제들을 해결하자는 부름이었습니다.
올 10월 4-5일에 400명이 넘는 학계 관련자들과 시민 사회 인사들은 물론 산업계와 사회 공헌 활동자들과 비영리 단체 리더들이 우리의 대양 2015 컨퍼런스를 위해 칠레에서 만나게 됩니다. 안건이 무엇일까요? 합법적 어업 활동, 해양 플라스틱 오염 문제, 대양 산성화와 기후 변화 등입니다.
프로젝트 AWARE는 이 국제 회의에 스쿠버 다이버들의 목소리를 가지고 갈 것입니다. 우리는 대양 쓰레기 위기를 위한 측정 가능한 해결책들을 요구하고 우리의 다이브 커뮤니티가 쓰레기로부터 대양을 어떻게 보호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그러면 스쿠버 다이버들은 우리의 대양을 보호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을까요? 우리가 무엇을 하지 않고 있는지를 묻는 것이 아마 더 나은 질문일 것입니다. 우리는 시민 과학자들이자 교육자들이며 사회 공헌자들이며 지지자들입니다. 우리는 하나의 동일한 열정, 우리의 대양을 존중하고 보호하고자 하는 열정하에 하나로 뭉쳐있습니다.
9월과 10월을 통해 프로젝트 AWARE는 전 세계의 다이브 공동체를 다시 한번 Beneath The Waves 캠페인을 출시하며 다시 한곳에 힘을 모으고자 합니다. 여러분 모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30일 동안 수중 쓰레기의 개인이 소지한 사진들을 공유해 주십시오. 우리는 모두 함께 국제적이고 국경을 넘는, 그러면서도 가장 시급한 주의와 해결책을 필요로 하는 해양 쓰레기 문제들을 대처해 나갈 것입니다.
다이버들은 쓰레기가 어떻게 해양 생물체들에게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처음으로 목격하는 사람들입니다. 10개 어종 중 1개 이상이 해양 쓰레기의 영향을 받고 있어 대양을 보호하는 우리의 액션은 전에 없이 가장 시급하고 필요한 때가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 Beneath The Waves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해쉬태그 #BeneathTheWaves를 사용하여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에 해양 쓰레기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 우리의 대양 행성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분이 하고 있는 것을 코멘트로 적어 공유합니다.

Beneath The Waves 캠페인은 대양 생태계에 쓰레기를 줄이고 예방하기 위해 일년 내내 어떻게 싸우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전 세계의 해양 쓰레기가 수중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들을 시각적으로 보여줍니다. Beneath The Waves는 리더들에게 대양 쓰레기 문제에 측정 가능한 감소로 이끄는 해결책들을 마련하도록 헌신하도록 촉구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