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우리가 버린 쓰레기가 육지에서 바다까지 여행을 할까요? 프로젝트 AWARE의 새로운 애니메이션으로 된 인포그라픽은 이 추한 여행을 설명해 주고 해양 생태계와 야생 세계에 우리의 쓰레기가 끼치는 위험을 알아차리게 해 줍니다. 해양 쓰레기 이슈는 절망스러워 보이지만 우리에게는 희망이 있습니다! 우리가 가진 수중 스킬들과 함께 다이빙 커뮤니티는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와 프로젝트 AWARE의 연중 실시되는 수중 쓰레기 제거 및 보고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 전 세계적인 해결책에 기여하는 독특한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건강한 대양과 건강한 지구를 원합니다 – 프로젝트 AWARE의 해양 쓰레기에 대항한 싸움에 동참해 주십시오 – 이번 세계 대양의 날에 쓰레기 액티비스트가 되어 지속적인 지원을 보내주십시오!
journey of trash korean
우리의 대양은 포위당해 있습니다. 매일처럼 발생되는 비닐 봉지와 음식 봉지들, 음료수 포장지, 차 바테리처럼 큰 것들로부터 주방 식기들, 그물 등 우리의 쓰레기들은 무서운 속도로 바다로 흘러 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대양은 거대한 쓰레기 처리장이 되어 있습니다.
해양 쓰레기는 눈에 보이지 않을 뿐 아니라 바다 생물들에게 위험하고 우리 인간의 건강에도 해로울 뿐 아니라 우리의 경제에도 악영향을 끼칩니다. 해양 동물들은 쓰레기에 걸리거나 먹이로 착각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 종종 치명적인 결과를 가져옵니다. 다이버들과 수영자들, 해변을 사랑하는 사람들은 쓰레기나 그 독성으로 인해 직접적인 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쓰레기가 해양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경제적으로 입는 피해는 매년 약 130억 달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원인과 영향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인프라 구조로부터 변화를 만들어 내고 모든 레벨에서 쓰레기 관리 정책을 관리하는 데 극도로 중요합니다.
누구에게 책임이 있나요? 우리 모두에게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함께 이 난장판을 깨끗이 정리하여 더 건강하고 깨끗한 대양 행성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