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2일은 지구의 날입니다. 올해 PADI 프로들은 해양 쓰레기를 공격하기 위한 노력을 리드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프로젝트 AWARE는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스페셜티 자격을 부여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가질 계획입니다.
2015년 4월 22일은 45회째 지구의 날입니다. 올해 “우리가 리드할 차례입니다”라는 테마 하에 프로젝트 AWARE는 또 다시 파도 아래와 수면 위의 해양 쓰레기를 공격하기 위한 노력들을 이끌어갈 것입니다.
우리는 해양 쓰레기가 얼마나 대양 야생 생물체들에게 막대한 영향을 끼치고 있는지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처음으로 이를 눈으로 목격하는 사람들입니다. 실제로 프로젝트 AWARE의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프로그램을 통해 다이버들은 바다 수면 아래에 무엇이 존재하는지 알고 이를 수집하고 제거하고 데이타를 보고할 수 있는 노력들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사람들입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진다”는 말의 또다른 관점을 제공합니다.
그러므로 올해 지구의 날에 함께 힘을 합하여 전 세계에게 쓰레기에 대항하여 다이버들이 어떻게 싸울 수 있는지를 보여줍시다.

  1. 리드하고 교육하자
    프로젝트 AWARE의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스페셜티를 가르칠 수 있는 자격을 얻으십시오. 다이브를 계획하는 것으로부터 쓰레기 데이타를 보고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특정 스페셜티는 학생들에게 정기적인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에 참여하고 다른 조사에 참여하거나 더 경험이 많은 다이버들은 자기들이 만들어낸 조사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4월 30일 이전에 등록한 모든 신청자들은 무료로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메쉬 가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직접 지금 PADI에 신청하시면 저희는 여러분의 강사 신청비용을 프로젝트 AWARE에 직접 기부할 것입니다.
    모든 코스 자료들은 무료로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projectaware.org
  2. 조직하자
    여러분의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액션을 액션 존 projectaware.org/action-zone에 추가하고 여러분의 지역 커뮤니티에게 참여하도록 초대하십시오. 리더가 되어 여러분이 있는 지역에서 인식을 높여 주십시오.

다이버들은 매번 다이빙을 할 때마다 매일처럼 해양 쓰레기에 대항하는 것을 리드할 수 있습니다. 이 4월에 프로젝트 AWARE가 지구의 날을 경축하고 여러분과 같은 쓰레기에 대항한 다이브 영웅들을 인정하는 것을 지켜봐 주십시오.
project aware our turn to lead earth day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