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DI 프리 다이브 코스 세미나
2. 프리다이빙
 2015년 KUSPO 기간 동안 PADI 다이브 센터인 AFIA의 대표 노명호(PADI 코스 디렉터)에 의해 “PADI 프리 다이버 코스”세미나가 진행 되었다. 영화 그랑블루에서 나왔던 주인공처럼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수중 세계를 간단한 장비를 가지고 탐험할 수 있는 프리 다이빙에 관련된 소개가 있었다. 무거운 스쿠버 장비를 떠나 몇 가지 기술을 익히고 쉽게 할 수 있는 수중 탐험이다. 지금까지 해왔던 주먹구구 식의 프리 다이빙이 아닌 단계별로 차근차근 기술을 배워갈 수 있는 코스가 PADI 프리 다이버 코스이다. 국내 프리 다이빙 시장의 선구자로 앞으로도 프리 다이빙을 알리는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PADI 프리다이버 코스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래 AFIA로 문의 하면 된다.

  • AFIA 노명호 대표 : 010-4105-2864 / 홈페이지 : www.afia.kr)

 

  • PADI 드라이 슈트 코스 세미나

2. 드라이슈트 세미나
2015년 KUSPO 기간 동안 PADI CDC 센터인 엔비 다이버스의 김영준(PADI 코스 디렉터)에 의해 “PADI 드라이 슈트 코스” 세미나가 진행 되었다. 국내 바다에서도 계절에 상관 없이 따뜻하고 편안하게 다이빙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했다. 우리나라에 있는 사계절처럼 우리나라 바다에서도 사계절을 따뜻하게 다이빙 할 수 있다. 수많은 드라이 슈트의 종류와 드라이 슈트를 이용하는 안전한 스킬에 대해 소개 했다. 앞으로도 드라이 슈트에 대한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PADI 드라이슈트 코스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래 엔비 다이버스로 문의 하면 된다.

  • 엔비 다이버스 김영준 : 010-9139-5392 / 홈페이지 : www.nbdivers.com

 

  • PADI RCCR 세미나

2. RCCR세미나
2015년 KUSPO 기간 동안 PADI 강사 개발 센터인 파아란 바다의 대표 송규진(PADI 코스 디렉터)에 의해 “PADI RCCR” 세미나가 진행 되었다. 공기가 밖으로 배출되지 않는 완전 폐쇄식의 포세이돈 MKVI/SE7EN을 통해 조용하고 고요한 바다를 탐험 할 수 있고, 초보자도 쉽고 안전하게 완전 폐쇄식의 리브리더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했다. 조금 더 오래 간편한 장비를 통해 수중 생물을 더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술을 익힌다. 앞으로도 리브리더 다이빙을 알리는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PADI 리브리더 다이버 코스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래 파아란 바다로 문의 하면 된다.

  • 파아란 바다 송규진 대표 : 010-9926-0140 / 홈페이지 : www.paranbada.com

 

  • PADI TecRec 코스 세미나

2. PADI TecRec세미나
2015년 KUSPO 기간 동안 PADI 강사 개발 센터인 아이눈 스쿠버의 대표 이달우(PADI 코스 디렉터)에 의해 “PADI TecRec 코스” 세미나가 진행 되었다. 레크레이션 수심 한계를 넘어 더 깊고 깊은 미지의 세계로 도전 하기 위한 테크니컬 다이빙의 장비 소개와 코스에 대한 안내가 있었다. 다이버라면 누구나 한번쯤 도전을 생각해 보지만 아무나 도전을 허락하지 않는 심해 바다의 세계가 PADI TecRec과 함께 열리는 경험을 할 수 있다. 한 번 경험 하면 도저히 잊을 수 없는 이 TecRec의 세계로 안전하게 한내 한다. 앞으로도 PADI TecRec 코스 및 테크니컬 다이빙을 알리는 지속적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PADI TecRec 코스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아래 아이눈 스쿠버로 문의 하면 된다.

  • 아이눈 스쿠버 이달우 대표 : 010-7414-2110 / 홈페이지 : www.inoon-scuba.com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