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_Article_forweb
 
PADI 웹사이트와 온라인 프로그램에의 접속을 간편히 하기 위한 절차의 일환으로 여러분의 개인 정보를 재입력하도록 요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로그인을 하지 않았다면 다음에 프로 사이트에 접속할 때 “싱글 사인 온” 어카운트를 만들도록 요청을 받을 것입니다. 이것은 PADI 웹사이트와 온라인 프로그램들에의 접속을 간편화하기 위한 새로운 움직임의 일환입니다. PADI 싱글 사인온은 스쿠버 어쓰®와 프로 사이트, e러닝 등의 사이트를 위한 각각 별도의 사용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아도 되도록 해 줍니다. 싱글 사인 온 (SSO)를 완성하면 모든 PADI 사이트에 하나의 로그인 정보만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아래에는 새로운 사인온 스크린 모습을 보여줍니다. 처음에 로그인을 할 때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비밀번호 리세트하기 링크를 선택하십시오.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는 링크가 담긴 이메일을 [email protected]로부터 받게 될 것입니다. 이 이메일은 최대 한시간 정도까지 받는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스팸/정크 메일 폴더도 꼭 확인하도록 하십시오.
PADI 싱글 사인 온 (SSO) 사실들

  • PADI 싱글 사인 온 (SSO)와 함께 여러분은 많은 PADI 사이트들과 어플들에 하나의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게 됩니다 – 다수의 계정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 여러분의 SSO 로그인은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사용합니다. 사용자 아이디를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 각 계정은 하나의 이메일 주소를 가지고 있어야 하므로 스토어 계정과 개인 계정에 동일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스쿠버 어쓰®, PADI 프로 사이트, 온라인 자료들, 디지탈 코드, PADI e카드™, EVE PIC 웹서비스 등등을 포함한 많은 PADI 웹사이트와 프로그램이 이 PADI 싱글 사인 온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이것은 영향을 받는 프로젝트의 완전한 리스트가 아니고 모든 웹사이트들이 SSO를 즉각적으로 사용하는 것 역시 아닙니다. 이 프로그램은 모든 PADI 웹사이트에 점진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PADI 고객 서비스부로 연락해 주십시오: [email protected] 또는 전화 +61-2-9454-2888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거나 PADI 싱글 사인 온에 관한 자주 묻는 질문을 보시려면 PADI 프로 사이트를 방문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