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_dm_dsl부모로서 십대 청소년 자녀에게 운전하는 법을 가르칠 때 가장 가슴이 졸이는 시기는 안전한 주차장에서가 아닌 “실제” 거리에서 운전해 보도록 시킬 때입니다. 이러한 전환이 얼마나 걱정스러운지 상관없이 매일의 교통 상황에 적응하는 법을 배우려면 이것은 반드시 경험해야 할 단계가 됩니다.
이것은 PADI 다이브마스터들이 PADI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DSD) 리더로 업그레이드를 할 때와 유사합니다.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 동안 대부분이 아니라면 많은 엑서사이즈들이 롤 플레이를 하는 시뮬레이션, 연출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PADI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 리더 인턴쉽에서 PADI DSD 리더 후보생들은 PADI 강사의 직접 감독 수 하에 제한 역에서 4회의 실제 (연출된 것이 아닌) PADI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 프로그램을 지도해야만 합니다. PADI DSD 리더 인턴들은 반드시 비 다이버들에게 효과적인 브리핑과 중 감독, 그리고 디브리핑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시범 보여야만 합니다.
이 PADI DSD 리더 자격을 위한 실행 달성 조건들은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 강사 가이드 안에 적혀 있지 않고 강사 매뉴얼의 프로페셔널 멤버쉽 가이드의 PADI 프로페셔널 자격 섹션 안에서 찾아야 하기 때문에 때때로 잘 파악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 인턴쉽 완성 양식 #10151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PADI 프로 사이트 /mypadi/pros/training-essentials/forms-and-applications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은 일단 4회의 PADI DSD 프로그램 조건을 완성하고 PADI DSD 리더 평가를 성공적으로 완성한 후에는 신청 양식으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인턴쉽의 지식 평가는 PADI 디스커버 스쿠버 다이빙 리더 평가라고 불리는데 정답도 이곳 mypadi/pros/training-essentials/curriculum/exams-assessments/dsd/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ADI 다이브마스터 코스를 지도하는 PADI 강사로서 여러분의 후보생들에게 PADI DSD 리더쉽 인턴 옵션을 제공하는 것은 아주 중요합니다. 많은 이들이 자신의 인생을 변화시킬 경험이 될 비 다이버들을 수중의 세계로 첫 호흡을 경험하기 위해 안내하는 것에 큰 관심을 보이기 때문입니다. 리조트 환경에서는 이 PADI DSD 리더 자격은 바쁜 다이브 센터에서는 기본으로 요구하는 자격이 되기 때문에 그 다이브마스터의 프로의 수입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보통 PADI DSD 리더들은 그들이 하는 것을 아주 열정적으로 즐기기 때문에 수영장에서는 최대 4:1, 제한 수역에서는 2:1, 그리고 그들의 PADI DSD 참가자들은 PADI 강사와 첫 스킬들을 연습하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적인 개방 수역 다이브에 참여할 수 없다는 것을 명확히 알아두어야만 합니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