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E#SharksWithoutBorders
올 11월에 이주하는 상어와 가오리를 돕는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알아보십시오 #CMSCoP11
상어와 가오리를 보호하는 법규를 몇몇 국가들이 제정해 놓고는 있지만 많은 어종들은 방대한 거리를 이동하고 보통 국경을 넘게 됩니다. 이들의 이주 경로는 우리가 그어놓은 경계선이 아닌 자연적으로 설정된 것입니다. 국제 협력은 이 세계에서 가장 위기에 처해 있는 이주하는 어종들의 생존을 보호하기 위해 아주 중요합니다.
올 11월 3-9일에 에쿠아도르의 퀴토에서 전례없는 숫자의 제안들로 21종의 가오리와 상어를 나열이 논의되고 결정될 것입니다. 프로젝트 AWARE와 파트너 NGO들은 다이브 공동체의 목소리를 대신하고 이주하는 어종들 (CMS) 컨벤션에 120 단체들에게 참석하여 정말 필요한 이주하는 어종 보호에 참여하도록 요구할 것입니다. 만약 성공적으로 진행되면 국가들은 이주하는 어종들이 지나가는 주와 국가들과 이 어종을 보호하는 국제 보호 규약을 제정하게 될 것입니다.
이 긴급 캠페인을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1. 온라인 www.projectaware.org/CMS4Sharks 으로 접속하여 의사 결정권을 가진 사람들에게 직접 편지를 보냅니다. 큰 위기에 처해있는 이주하는 어종들을 위한 국제 보호 조치를 구축하도록 강력히 권고하고 있습니다.
2. 여러분의 목소리를 높이십시오: 썬더 클랩(Thunderclap)에 참여하십시오. 이 컨퍼런스 동안 수천 명의 다이버들은 에쿠아도르에 참석한 사람들에게 소셜 미디어를 통하여 방대한 메세지를 공유하는 데 참여하게 될 것입니다. #SharksWithoutBorders
3. 기부금을 기부하고 상어와 가오리를 위한 장벽을 부수는 우리의 노력에 지원을 해 주십시오.
올 11월 #CMSCoP11에서 크게 강조하는 상어와 가오리 그리고 해양 쓰레기 문제 해결을 위해 지금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더 많은 정보를 찾기 위해 www.projectaware.org/CMS4Sharks to를 방문하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