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athon
상어에 열광적인 전 세계 다이버들 대열에 동참해 보세요. www.finathon.org를 방문하여 어떻게 당신의 커뮤니티에 상어에 대한 인식을 고조시키고 핀타스틱 팀에 기부를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사라져가고 있는 상어 어종에 있어서 시간이 촌각을 다투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상어 보호를 위해 이 레이스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상어를 사랑하신다면 오늘 기금 마련을 준비하십시오.
핀아톤은 무엇인가?
스윔아톤처럼 핀아톤은 이 독특한 문제를 위해 커뮤니티를 하나로 연대시키고 인식을 조고하고 기금을 마련하게 해 주는 훌륭한 방법이 됩니다.
여러분은 프로젝트 AWARE를 다음을 도울 수 있습니다:

  • 상어 지느러미 채취 중단을 위해 싸우기
  • 위태롭게 멸종 위기에 빠진 상어들을 위한 완전한 보호를 고수하기
  • 모든 상어들의 미래를 위해 더 강한 보호 정책을 협상하기

2013년에 코따오에서 열렸던 마스터 다이버들의 23킬로미터 릴래이 핀아톤 동안의 커다란 성공과 지원 후 올해 이들은 수위를 높여 진 기라데우는 43킬로미터의 개방 수역 솔로 수영을 완성할 예정입니다! 진은 매일처럼 훈련을 거듭하고 있고 모든 기부금은 그녀의 동기와 상어 보호를 도울 것입니다.
진은 “나는 도전을 좋아하고 개방 수역 수영을 사랑합니다. 저의 꿈은 영국 해협을 수영하는 것이지만 차가운 물에서는 수영을 잘 하지 못하여 코팡안과 코따오 사이의 수역 수영을 선택했습니다. 상어는 정점에 있는 육식자로 어류 인구 균형을 유지하고 대양을 건강하게 지켜주기 때문에 상어를 보호하는 것은 정말로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1킬로미터 수영장 찰렌지이거나 섬을 도는 릴레이이거나 수영장 파티이거나 핀아톤은 모든 이들에게 즐겁고 크게 필요한 기금 마련에 도움을 주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2014년에 상어 지느러미 채취 종결을 위해 수영에 참여하시렵니까? 우리는 100명의 핀아톤 참피언들을 찾고 있습니다. 시작하시려면 www.finathon.org를 방문해 주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