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ubaEarth스쿠버 어쓰가 출시된지 2년 만에 사용자 숫자가 10만이 넘었음을 기쁘게 알려드립니다.
이 스쿠버 플랫폼은 계속적으로 새로운 기록들을 세워가고 있는데 여기에 왜 여러분의 다이브 비지니스가 이 성장하는 커뮤니티의 일부가 되어야 하는지 이유를 제시하고자 합니다:

  1. 스쿠버 어쓰는 모바일화 되어 있습니다 – IOS와 안드로이드 장치를 위한 스쿠버 어쓰 어플 출시와 함께 다이브 로그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www.scubaearth.com/app을 방문하여 더 많은 것들을 발견해 보십시오.
  2. 네트워크를 넓힐 수 있습니다 – 더 많은 다이버들이 스쿠버 어쓰 공동체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들과 연결할 수 있는 이 기회를 놓쳐서는 안되겠죠?
  3. 여러분의 공급업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 스쿠버 어쓰 기어 락은 여러분의 스토어에 있는 모든 브랜드를 보여주고, 잠재적 다이버들에게 여러분이 어떤 서비스로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4. 주별 행선지는 여러분의 지역의 모든 다이빙에 대해 알려줍니다 – 스쿠버 어쓰의 80개가 넘는 행선지들을 준비하여 PADI는 매주 소셜 미디어 채널에 홍보하고 있습니다. 백만이 넘는 페이스북 팬들에게 메세지를 전달하며 우리는 다이버들이 각 행선지 주변의 PADI 다이브 센터들을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5. 그 고기를 찾아라 – 어류 식별 코스를 진행하고 있거나 여러분의 학생이 도움이 필요하거나, 아니면 수면 아래에서 만난 물고기들이 궁금하십니까? 물고기 파인더는 마크로부터 대형 원양 어종에 이르기까지 모든 수중 생물체들을 식별하고 이에 관한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

지금 스쿠버 어쓰에 로그인하십시오!


Related Articl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