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브 비지니스 운영업체들이 PADI의 혁신적인 움직임과 책임, 그리고 맞춤화된 멤버 지원을 더욱 알아가면서 전례없이 더 많은 다이브 센터들과 리조트들이 다이버들이 인정하고 신뢰하는  트레이닝 에이전시에 더 많이 참여하고 100% 헌신을 보이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란쵸 산타 마가리타 – 2014년 4월 23일 – PADI에 있어서는 2013년은 소매상과 리조트 멤버쉽이 13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보인 기록을 세운 한해였습니다. 이제 이 세계에서 가장 큰 다이빙 트레이닝 기관은 거의 6200에 가까운 다이브 센터와 리조트 멤버를 자랑하고 있으며 2014년에는 이보다 더욱 규모가 커지고 있습니다.
2014년 처음 석달 동안 161개의 전세계의 다이브 센터 및 리조트가 PADI 패밀리에 동참했거나 헌신하였는데 대부분 다른 트레이닝 기관에서 크로스 오버를 하였습니다. 무엇이 PADI를 이렇게 매력적이게 하는 걸까요?
“PADI 패밀리는 멤버들을 캐어하기 때문에 가치를 가집니다.” PADI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드류 리차드슨은 말합니다. “PADI 멤버들을 지원하는 사무국들은 다이빙을 사랑하고 다이빙 교육에 열정을 가진 PADI 프로페셔널과 다이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PADI는 지속적으로 혁신적인 움직임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다이빙을 접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의 다이빙 비지니스가 PADI 멤버쉽의 많은 혜택들을 알아차리게 되면서 더 많은 비지니스가 PADI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항상 PADI가 가장 큰 트레이닝 에이전시인 것은 알고 있었습니다.” 안드레 루이즈 마케스 구쏭, 브라질의 이메르시오니 오너는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PADI에 동참하면서 이 기관이 우리에게 주는 것을 직접 체험하면서 PADI가 과연 최고라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PADI의 열심과 지원은 다이빙 산업계가 나가야 할 길을 보여줍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어드벤쳐 스쿠버 다이빙 오너이자 PADI 마스터 강사인 샘 유일은 말합니다. “PADI 브랜드는 전 세계 사람들이 보고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고객들이 길을 지나가 로고만 보고 저희 샵으로 들어옵니다.” 유일은 PADI 멤버쉽이 자신의 스토어를 명성이 있는 곳으로 만들어주는 원동력으로 믿으며 다양한 지식 개발의 방법들 – 인쇄된 자료들과 e러닝을 통한 온라인 학습, 또는 새로운 태블릿 버전의 방법 – 이 미래에 더욱 커다란 성공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모스코바의 알터네티바 다이브 센터의 매니저이자 PADI IDC 스탭 강사인 올가 크로토바는 말합니다. “트레이닝과 자격증 발급 기관으로PADI를 선택한 것은 단순한 우연이 아닙니다. 크게 능력이 있는 강사들과 시간이 증명해 주는 트레이닝 기준들, 훌륭한 학습 자료들과 환경 보호를 향한 노력들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관은 어느 다이버라도 가치있게 여기는 것들입니다. PADI 다이브 센터가 되는 것은 이러한 조건들을 충족해야 하기 때문에 우리 학생들에게 트레이닝 질과 다이버 안전을 보장해 줍니다.”
전 세계적인 브랜드 인지도, 비지니스 지원, 다양한 방법들로 제공되는 최첨단 트레이닝 자료들 – 새로운 태블릿을 기초로한 오픈워터 터치를 포함하여 – 그리고 혁신적인 마케팅 프로그램들은 다이브 비지니스들이 PADI 소매상 및 리조트 협회에 동참하고 있는지 이유들 중 몇가지에 지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PADI 지역 헤드쿼터에 연락하여 오늘 PADI에 동참함으로 여러분의 비지니스를 성장시킬 방법들을 알아보십시오.
여러분의 PADI 지역 헤드쿼터에 연락하여 PADI와 함께 성장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2014년 일분기에 PADI에 동참하거나 완전히 헌신한 전 세계 161개의 다이브 센터 및 리조트들 중 한국의 다음 다이브 센터들에게 축하를 드립니다:

SMR Diving (South Korea)
Sung San Scuba Resort (South Korea)

 
 


Related Articles